다음팟인코더 구버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팟인코더 다운로드 중단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오랜 PC 인기 프로그램인 다음팟인코더가 다운로드를 할수 없도록 링크를 막아뒀습니다. 다음팟, TV팟 모두 잠정 서비스 중단 선언과 함께 카카오와 통합을 한다는 공지사항이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와있는 가운데 다음팟인코더의 구버전을 사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너무~~~나도 많은 것 같아서 이렇게 준비했답니다. 

다음 TV팟 서비스 안내, 2017년 2월 18일 이후로 축소 개편되었다는 공지를 보실 수 있으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음팟인코더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없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기존의 구버전은 사용가능할 수 있으나 앞으로의 안정성을 보장받을 수는 없을 것이다라는 맥락의 내용도 포함을 하고 있었는데요~

너무나도 오랫동안 서비스를 하던 PC 인기 프로그램이여서 많은 동영상 데이터를 이관할 때 유실되지 않을지 걱정의 우려를 표명하고 있는 유저들에게 안심을 시켜주는듯한 카카오TV 동영상팀의 글입니다. 그리하여 TV팟 서비스 종료가 잠정적으로 연장되는 기적을 일으켜 주었으나 다음팟인코더는 더 이상 다운로드 할 수 없게 되었죠. 다음팟인코더는 일반인들 외에도 회사 업무를 사용하실 때에도 유용하게 사용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구버전을 다운로드 하길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다음팟인코더 구버전 다운로드

이렇게 좋은 다음팟인코더를 더 이상 다운받을 수 없다니.... 너무나 슬프고 아쉽습니다. 하지만 구버전의 설치 파일만 있다면 사용은 가능하다고 하였으니, 설치 파일만 있으면 사용 가능한 것이 맞겠죠?ㅎㅎ 필자도 이렇게해서 다음팟인코더를 아직까지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를 남겨드리죠~! 

또한 바이러스나 악성코드 등을 걱정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이 게임타파는 오랫동안 블로그를 운영해온 블로거이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 참고하여 클린한 구버전 설치파일 다운로드 하세요~


다음팟인코더 클린 설치파일 다운로드


유용하게 다운받고 설치까지 마치겠다면 아래 댓글에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주세요!!  이상으로 다음팟인코더 다운로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