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금역 아웃백 솔직 담백 후기

미금역 아웃백 후기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요새 집에 붙어있는 시간보다 밖에서 돌아다니면서 맛집 탐방하는 시간이 더 많아져 글을 많이 올리기 못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지역 지역마다 있는 아웃백입니다. ㅎㅎ  아웃백은 가격이 비싸서 많이 가진 못하는 곳이지만 할인 받으며 싸게 먹을 수 있는 팁과 함께 알려드리려 합니다. 그리고 미금역 아웃백에 가기전에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해서 포스팅 합니다.

아웃백 할인받는 팁

아웃백은 SKT 회원이면 멤버십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할인의 폭이 생각보다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하지만 거의 매년마다 아웃백은 기본으로 들어가 있는 내맘대로 멤버십을 선택하실 때 아웃백을 선택하시면 3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만원오치를 먹었다하면 3만원씩이나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습니까??

둘이서 먹어도 6만원대면 끝

둘이 6만원대면 싸진 않지만 아웃백 즐기고나서 그렇게 후회하지 않을 가격정도는 된다고 생각이 되네요. 그것도 일년에 한번?ㅋㅋㅋ  SKT가 카페나 스벅이나 다른 곳 할인이 많이 되지 않아서 걱정인 분들은 이런 곳에 눈을 돌려보세요.

데이트 음식으로 안성마춤

오래되지 않은 커플들의 고민들 중 하나가 어떤 음식을 먹어야 오늘 만족할만하게 먹을 수 있을까? 라는 고민이 많습니다. 또한 남자쪽에서 여자쪽에게 어떤 걸 사줘야 기가 팍팍 살지 고민이 많이 되잖아요? 그럴 땐 위 팁으로 아웃백을 한번 가시는게 어떠실까요? 기도 살고, 맛도 있고 ㅎㅎ  


빵 더 달라고 말하면 더 줌

아웃백에 자주 안가보셨다면 모르는 사실!! 처음 나오는 디저트용 빵을 남은 음식을 포장하면서 몇개 더 달라하면 준다는 사실!! 이 글을 보시고 한번 시도해보세요. 빵은 집에가서 먹어도 부담되지 않으니 참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요~

모든 음식을 포장하며 빵 까지 추가로 챙긴 필자는 여자친구 집에서 먹으라구 전부 챙겨줬습니다. ㅋㅋ  남은 음식은 손도 안댄 음식... 둘이서 30% 할인받아 먹는다고 굉장히 많이 시켰거든요 ㅠㅠ  전자렌지에 데워먹으면 다시 살릴 수 있으니 개이득!! 어떤 매장이던 포장은 다 해주니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