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데드는 시즌8로 계속 이어간다 (스포 없음)

워킹데드 시즌8 방영중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포스팅은 전 세계에서 가장 오랫동안 핫한 미국 드라마인 더 워킹데드입니다. 워킹데드는 시즌1부터 현재 시즌8까지 방영을 하고 있는 미국 드라마인데요. 전체적인 소재는 워커, 즉 좀비지만 점차 점차 사람과의 갈등 또는 팀원과의 갈등으로 재미와 슬픔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최고의 드라마입니다. 우선 현재 시즌은 8이므로 이야기가 어떻게 흘러갈지 예측하고 생각해 봅시다.


릭 VS 네간, 과연 전쟁의 승자는?

시즌7부터 현재 시즌8에서는 릭 일행이 네간 일행을 만나 겪은 수모와 반대로 릭 일행이 네간 일행과 전쟁을해 자유를 쟁탈한다는 내용으로 흘러갑니다. 하지만 순탄하지만은 않겠죠? 왜냐하면 네간 일행은 이미 여러 집단들을 구속하고 조공을 받는 강력한 집단이기 때문이죠. 릭 일행만으로는 절대로 네간 일행을 이길 수가 없을 정도로 강력하고 숫자도 많습니다. 그럼 릭 일행이 어떻게 네간과의 전쟁을 할지 이번 시즌8을 시청하시면서 함께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환하게 웃는 릭 그라임즈

릭이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을 보니 전쟁에서 승리를 한 것처럼 말이죠. 음 역시나 주인공의 버프가 작용하는 것일까요? 우리는 모두 누가 이길지 암묵적으로 알고는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이 어려운 난관을 릭 일행이 어떤 방법으로 헤쳐나갈지가 우리가 궁금한 내용인 것이죠. 그렇듯 늘 워킹데드 시즌을 기다려 온 것입니다. 현재 2화까지는 방영이 된 상태인데요. 불법 다운로드보다 FOX 채널의 방송이 더 빠르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실거라 생각하고 있어요.

시즌7에서의 충격적인 전말

우리 한국 팬들이 워킹데드를 시청하면서 가장 큰 충격과 슬픔을 느낀 시즌으로 이유는 말해드릴 수 없지만 우리는 우리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 한 명을 잃었습니다. ㅠㅠ 하지만 워킹데드 팬으로써 영원한 보안관 릭 그라임즈를 응원할 수 있도록 열심히 시청하고 있는데요. 여러분은 시즌7 이후로 재미가 살짝 떨어지셨나요? 아니면 더욱 재미있어서 기다리고 계신가요?

 

늙은 모습을 회상하는 이유는?

늙은 모습을 회상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현재는 전쟁중인 두 진영!! 하지만 중간 중간에 릭이 늙고, 사람들이 평화롭게 살고 있는 마을이 보입니다. 워킹데드가 항상 그랬듯이 중간 중간 이런 영상들은 암시를 하는 대목이 크기 때문에 한번 미리 해석을 해보시는 것이 워킹데드를 100배 더 즐겁게 즐기는 방법이 될거에요. 모두 한번 미리 해석을 해봅시다.

볼수록 멋있는 에제키엘 왕

에제키엘은 처음에 봤을때는 나쁜 사람인줄 알았습니다. 겉으로는 잘해주고 내적으로는 다른 마음을 품고 있는(?) 어디선가 많이 본 인물이지 않나요? 바로 가버너.... 영원한 악당 가버너는 주지사같은 역량을 갖고 있으면서도 굉장히 사악한 인물이었습니다. 에제키엘도 처음엔 그런 줄 알았는데, 보면 볼수록 멋진 사람이네요. 물론 허세의 왕이기도 한 인물이지만요.

워킹데드 역사상 가장 악랄한 악당

워킹데드 역사상 가장 악랄한 악당을 뽑으라면 단연 현재 시즌까지 등장하고 있는 네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네간 뿐만 아니라 수하들까지 모두 다 너무나 악당같은 모습을 하고 있는데요. 자기 모두를 네간이라고 부를 만큼 네간과의 충성심이 엄청난 집단입니다. 지금까지의 악당들과는 차원이 다른 악당이니 워킹데드 시즌8 FOX 채널에서 정정당당하고 더욱 빠르게 시청해주세요. 시즌8이 끝나면 안타깝지만 또 다시 몇개월을 기다려야 합니다. 팬으로써는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나 긴데요.. 워킹데드 관련해서 갖가지 게임과 여러 가지 콘텐츠도 있으니 기다리는 동안에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해봅시다.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