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팅쿡 자체발열 라면을 먹어보다, 급할때만 먹자...

급할 땐 최고, 안급할 땐 별로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히팅쿡 자체 발열 라면 후기입니다. 많은 분들이 레저 생활을 즐기시고 자동차에서 더욱 많이 생활하시는 화물을 운전하시는 분들 등에게는 필요할 수도 있겠다 싶은 아이템이었습니다. 하지만 집에서 라면 대용으로 먹으시려고 구매를 하시는 분들은 필자가 말리고 싶은 마음이 있네요 ㅎㅎ  왜냐하면 밑 후기에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름하여 히팅쿡 자체 발열 라면!! 면은 반으로 쪼개서!! 자 봉투는 그럴싸하고 맛있게 붉은 색을 띄고 있습니다. 분명 필자는 집에서 먹은 후기이므로 맛이 별로라고 느꼈을 것 입니다. 이 아이템은 낚시, 레저, 등산, 화물 운전하시는 분 등 밖에서 생활하시는데 급하게 끼니를 해결하셔야 할 때 유용한 아이템이므로 맛으로 평가하는 것은 좋지 않은 발상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뒷면을 보시면 조리법과 제품 설명 및 칼로리, 영영분등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조리법을 보시면 금방 아시겠지만 매우 간단합니다. 또한 불이 없어도 자체 발열이 되기 때문에 밖에 어느 곳에서도 라면을 드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간단한 조리법은 최고의 장점

조리법은 간단한데, 라면을 까보니 옛날의 추억, 도시락 라면이 들어있습니다. 이 라면의 질을 조금 높이더라도 신라면 및 진라면 등 도시락보다는 가격이 나가는 라면으로 했다면 조금 더 나았을텐데... 하지만 비용은 더 올라가겠죠? 

이렇게 봉지안에 라면 면빨과 수프를 까서 넣으신 후에 물을 라면 면빨의 딱 절반정도로 보시고 넣으세요. 물이 그 이상 들어가면 잘 끓지도 않을 뿐더러 맛도 더럽게 없습니다. ㅎㅎㅎ 너무 싱겁죠... 의외로 물이 조금 들어가므로 잉? 물이 이정도면 되나?? 하는 의심이 들정도로 조금 넣으셔야 합니다. 그래야 맛이 좀 있더라고요.

봉지를 닫고나서 줄을 잡아 당겨

봉지를 단단히 밀봉하고나서 옆에 보시면 플라스틱으로 된 손잡이가 있습니다. 이 플라스틱 손잡이를 끝까지 잡아당겨주세요. 그러면 후루루루~ 하는 소리가 나면서 발열이 되는데, 이때 절대로 열어보지 마세요. 뜨거우므로 화상을 입을 수도 있고, 열이 날아가면 과자같은 라면을 드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발열이 다 날아갈때까지 기다려주세요. 


총평

이동성 ★★★★★

간단함 ★★★★★

라면의 질 ★★☆☆☆

맛 ★★☆☆☆


맛은 조리법에 따라 조금의 차이가 있고, 아주 잘 된 조리라고 해도 도시락 컵라면을 드시는 것과 같으므로 맛의 평가는 낮게 주었습니다. 히팅쿡의 가격은 인터넷 가로 개당 3500원정도 또는 이 이상으므로 정말로 밖에서 생활을 많이 하시는 분들만 구매하시길 추천드리고, 집에 계시는 분들은 그냥 라면을 드시길 추천해요 ㅎㅎ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