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 앱플레이어, PC로 리니지M 준비하자
- IT 최신 트렌드 정보
- 2017. 5. 31.
녹스 앱플레이어는 PC에서 모바일 어플과 게임을 구동하게 도와주는 안드로이드 가상 운영체제 입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를 설치하시면 클래시로얄, 리니지2레볼루션, 6월6일 출시될 리니지M까지 PC로 무한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M은 유저 수를 감안해서 녹스 앱플레이어를 막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럼 리니지M을 PC로 할 수 있는 앱플레이어를 소개드릴게요.
모바일게임을 PC로? 설치법
녹스 앱플레이어의 공식 홈페이지를 접속하시면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으신 후 설치법은 간단한데요. 실행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설치해주시면 자동으로 PC에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 장면은 위 이미지 파일과 같습니다. 다음은?
게임을 다운받자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동일하게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터치합니다. 구글 마켓에서 다운로드 하고자하는 게임명을 적어주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참 간단하죠잉? 녹스 앱플레이어는 이와같이 쉬운 사용법으로 이미 모바일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많이 알려져있는 PC 앱플레이어 입니다.
어떤 게임들이 구동될까?
클래시로얄
모두의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녹스 앱플레이어는 대표적으로 클래시로얄 가로모드 지원, 모두의 마블, 리니지2레볼루션 등 다양한 게임들이 구동됩니다. 게임에서 보안 툴로 녹스 앱플레이어를 막지만 않으면 대부분 실행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표적으로 녹스 앱플레이어를 막는 게임회사는 게임빌, 컴투스쪽 모바일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데요. 요즘은 게임 하나 둘 씩 녹스 앱플레이어를 허용하는 추세입니다. 그래야 유저 수가 더 많아지거든요. ㅎㅎ 또한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도 녹스 앱플레이어를 막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어 6월 6일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리니지M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는 준비를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