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4, S24+, S24울트라 사전예약과 간단 스펙, 어떤 거 사야되는지 정보

안녕하세요. 뽀장군입니다. 오랜만에 갤럭시 시리즈가 S24가 되어 출시가 되었네요. 사전예약 기간은 1월19일부터 25일까지이며, 사전예약에서만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이 있으니 갤럭시S24, S24+, S24울트라를 구매하실 분들이라면 사전예약때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그러면 갤럭시S24, S24+, S24울트라 사전예약 혜택과 삼성닷컴만의 단독 혜택, 그리고 모두 다 주어지는 공통 혜택까지 살펴보고 갤럭시S24 시리즈 어떤 것을 구매해야 하는지 정확하게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서 자세히 보도록 하죠.

갤럭시S24 시리즈 썸네일

갤럭시S24, S24+, S24울트라 사전예약 혜택

갤럭시S24 시리즈의 사전예약 혜택은 삼성닷컴 단독 혜택과 공통 혜택으로 나누어집니다. 고로 삼성닷컴에서 구매 시 단독 혜택과 공통 혜택을 모두 받으실 수 있고, 쿠팡 등 다른 곳에서 구매 시 단독 혜택을 제외한 공통 혜택만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삼성닷컴 단독 혜택

삼성닷컴에서 구매할 시 즉시 할인 3%, 삼성카드 제품별 3% 결제일 할인, 삼성카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삼성스토어 베네핏 삼성카드 추가 3% 결제일 할인,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네이버 페이 1만 포인트 증정 (선착순 종료) 정도의 단독 혜택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삼성닷컴 단독 혜택
삼성닷컴 단독 혜택

삼성닷컴에서 제공하는 단독 혜택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삼성카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입니다. 24개월로 무이자로 할부할 수 있다는 것은 어딜가도 최대의 혜택이 아닌가 싶네요.

👉삼성닷컴 혜택 확인하기

 

즉시할인이나 청구 할인 등은 별로는 아니지만, 보통 쿠팡이나 다른 리셀러들이 공식 홈페이지보다 일반적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큰 혜택까지는 아닌 것 같고, 대신에 삼성닷컴에서 삼성카드로 구매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할 수 있다는 점은 아주 큰 장점으로 다가왔습니다.

갤럭시S24 시리즈 공통 혜택

공통 혜택은 삼성닷컴에서 구매하나 쿠팡이나 다른 리셀러한테 구매하나 공통적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말합니다. 공통 혜택도 푸짐한 혜택이 있기 때문에 사전 예약이 끝나기 전에 구매하시는 것이 이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사전 예약이 끝난 이후에 이 글을 보신다면, 공식 홈페이지보다는 쿠팡 같은 리셀러들이 조금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을 가능성이 크기에 리셀러 구매 추천드립니다.

갤럭시S24 시리즈 공통 혜택
공통 혜택

👉공통 혜택 받고 저렴하게 구매하기

갤럭시S24, S24+, S24울트라 스펙 정리

갤럭시S24, S24+, S24울트라 같은 경우 현존 최고의 스펙을 자랑하는 하드웨어로 똘똘 뭉쳤습니다. 우선 S24인 경우 일반형인데도 120Hz 주사율의 화면을 지원하고, 6.2인치의 큰 대화면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성능에서도 밀리지 않는 엑시노스 2400 CPU를 장착하고 있기에 갤럭시S24만 하더라도 충분히 좋은 성능을 내주고 있기 때문에 기본형이라도 아주 좋은 기기가 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갤럭시S24 스펙

2340x1080 FHD+에 해당하는 화면 해상도, 120Hz 화면 주사율, 엑시노스 2400 CPU, 8기가 램, 256기가와 512기가의 저장 공간의 스펙을 갖고 있습니다. 화면은 6.2인치의 대화면을 갖고 있어서 기본형인데도 불구하고 스펙이 상당히 좋은 편에 속하는 기기입니다.

갤럭시S24 모습
갤럭시S24 앞, 뒤 모습

갤럭시S24의 앞모습은 직사각형 모양이 아닌 둥근 모양을 하고 있어서 그립감이 울트라보다는 약간 더 좋을 것으로 기대가 되고, 기본형이지만 위에서 살펴봤듯이 성능도 아주 좋은 편에 속해서 이번 판매에 주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갤럭시S24+ 스펙

갤럭시S24+도 앞, 뒤 모습은 갤럭시S24 기본형과 같습니다. 하지만 화면이 조금 더 커진 6.7인치의 크기와 램 12기가를 장착해서 일반 갤럭시S24와의 차별점을 두었습니다.

만약 멀티테스킹면에서 조금 더 좋은 성능을 내고 싶고, 화면이 큰 것이 좋다면 갤럭시S24보다는 S24+를 추천드리는 바 입니다. CPU나 다른 스펙에서는 모두 갤럭시S24와 동일한 스펙을 갖고 있습니다.

갤럭시S24+ 모습
갤럭시S24+ 모습

갤럭시S24와 모습은 같지만, 약간 더 커진 형태로 램이 12기가라서 멀티테스킹이 약간 더 강력한 성능을 낼 수 있다라는 강점을 갖고 있습니다.

갤럭시S24울트라 스펙

갤럭시S24울트라 같은 경우는 아이폰 모델에 프로 버전에 속하는 기기이기 때문에 최강 스펙을 자랑합니다. 바로 갤럭시S24, S24+와 다른 점은 CPU가 엑시노스 2400이 아니라 퀄컴 스냅드래곤 8 3세대를 장착해서 성능이 조금 더 좋다는 것에 있고, S펜을 통해서 활용도를 조금 더 올린 기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모양도 사각사각한 모습으로 옛날 갤럭시노트를 보는 듯한 느낌을 주고, 저장 공간도 1TB가 존재해서 사전예약때 512기가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1테라로 업그레이드가 되어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있습니다.

 

화면이 무조건 큰 것이 좋고, S펜을 활용할 예정이라면 주저하지 않고 갤럭시S24울트라 구매가 좋다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차이점이라면 갤럭시S24울트라는 아이폰15 프로와 같이 티타늄 소재로 만들어져 약간 더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티타늄이 강도에 있어서 스크래치 강도는 약간 약한 것으로 알려져 있긴하지만 무게가 가벼운 것에 대비해서 강도가 좋기 때문에 아이폰15시리즈에서도 채택을 했었죠.

갤럭시S24울트라 모습
갤럭시S24울트라 모습

👉자세한 스펙 보러가기

어떤 기종을 구매하는 것이 좋을까?

만약 통화, 인터넷, 카톡, 문자만 주로 이용하는 분인데, 폰을 바꾸고 싶다면 갤럭시S24를 추천합니다. 실제로 매장에서 만져본 결과 렉도 하나도 없고, 아주 빠른 작업도 가능했고, 가장 기본형이지만 강력한 성능과 120Hz 화면 주사율로 부드러운 작업이 가능했습니다.

만약에 화면이 조금 더 큰 것이 좋고, 멀티테스킹 성능에서 약간 우위를 점하고 싶다하시는 분들은 갤럭시S24+를 주저하지 말고 선택하시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 필요 없고, 그냥 성능이 가장 좋은 기기를 사고 싶고, S펜을 활용해보거나 활용할 일이 많다면 무조건 갤럭시S24울트라를 선택하시는 게 좋을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많이 하시는 분들 역시 가장 좋은 기종을 선택하면 좋겠지만, 이미 갤럭시S24 기종에서도 게임은 부족함 없이 충분히 돌아가는 성능이기에 갤럭시S24를 선택하셔도 좋은 게이밍 기기 하나를 얻는 것이나 마찬가지일 겁니다.

그렇지만 여러 가지 게임을 삭제 없이 설치하고, 여러 가지 많은 앱들을 설치해서 다닐 생각이라면 당연히 1테라의 용량을 가진 갤럭시S24울트라가 가장 좋은 선택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티타늄이 조금 가볍다는데 다른 기종은?

아이폰15 프로를 보면, 기존 아이폰14 프로보다 무게가 더 가볍습니다. 하지만 갤럭시 시리즈인 경우 아이폰 시리즈보다 항상 무게가 훨씬 가벼운 측에 속했기 때문에 무게 때문에 갤럭시S24울트라를 선택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갤럭시S24, S24+도 충분히 들고 다닐 만 한 가벼운 측에 속하는 무게이기 때문에 손과 팔에 피로도는 거의 비슷한 수준이라 무게 때문에 티타늄 소재인 갤럭시S24울트라를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는 말씀 드리고 싶네요.

갤럭시S24울트라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딱 아래 유형입니다. 잘 살펴보시고 유형에 맞다면 주저 없이 울트라 기종을 선택해주세요.

  1. 나는 최고의 기기를 항상 좋아한다.
  2. 나는 S펜을 써보거나, 활용해볼 생각이 있다.
  3. 나는 라운드형보다는 사각형의 디자인을 좋아한다.
  4. 정확한 차이들은 잘 모르겠지만, 기기 부심이 있다.
  5. 울트라를 구매해도 가격적인 측면에서 부담이 없다. 
 

위 1번부터 5번까지 약 3개 이상이 포함된다면 갤럭시S24, S24+보다는 갤럭시S24울트라를 구매하시는 것이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 생각이 드네요!

그럼 오늘도 갤럭시S24, S24+, S24울트라 사전예약 단독 혜택, 공통 혜택을 알아보았고, 사전예약이 끝난 후에는 공식 홈보다는 쿠팡 같은 리셀러의 구매를 추천한다는 꿀팁도 알려드렸습니다.

그리고 기종 고민 하시는 분들을 위한 정리도 해드렸으니 천천히 읽어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기종을 선택하시길 바랄게요! 그래야 후회가 남지 않습니다. 비싼 제품인데 후회 없이 사용해야 나중에 바꿀 생각이 덜 들기도 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처음에 선택하실 때 잘 선택하셔야 한다는 말씀드리면서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이밍 장비 추천] - 삼성 57인치 모니터 오디세이 Neo G95NC 내돈내산 후기 및 구매 추천

 

삼성 57인치 모니터 오디세이 Neo G95NC 내돈내산 후기 및 구매 추천

안녕하세요. 뽀장군입니다. 오늘은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47인치 모니터 오디세이 나오기 전 모델을 쓰다가 57인치가 나왔다는 소식에 성큼 직접 구매를 해서 사용하고 있는 후기와 구매를 어떻

gametapa.tistory.com

[IT 최신 트렌드 정보] - 아이폰15 프로가 아이폰14 프로보다 좋은 점,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추천 (+14프로, 15프로 케이스 호환 여부)

 

아이폰15 프로가 아이폰14 프로보다 좋은 점,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추천 (+14프로, 15프로 케이

안녕하세요. 뽀장군입니다. 오늘은 아이폰14 프로를 갖고 계신 분들이 아이폰15 프로를 구매했다 했을 때 뭐가 바뀌었는지 계속 궁금해하셔서 적게 되었습니다. 저는 아이폰14 프로도 사용을 해

gametapa.tistory.com

쿠팡 파트너스 문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