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의 실수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 신형" 개봉기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게임을 즐기려면 한가지 고려하셔야 할 부분이

 

바로 배터리 부분!!!

 

그렇기때문에 패스트차지 기능이 포함된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 신형을 고르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살짝은 꺼려하던(?) 그런 느낌의

MADE IN CHINA 라는 문구를 굉장히 크게 써놓았어요~

이게 샤오미의 자신감 아닐까 싶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이건 한국에 있는 샤오미 매장에서 구매했는데용~

그래도 샤오미 제품은 정품확인을 해보는걸 추천드립니다.

 

 

 

 

 

 

구성품은 심플해요~

사용설명서, 짧은 5핀케이블, 5핀 to USB C타입 젠더, 보조배터리 본체

 

정말 심플하죠?!

 

5핀을 쓰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실 것 같아요! 

초록로봇 진영을 쓰시는 분들은 5핀이실텐데요~

보조배터리 본체를 충전하려면 USB C타입이 필요합니다.

 

그렇지만 걱정마세요~^^ 기본 구성품으로 5핀에 꽂아서 쓸 수 있는 USB C타입 젠더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참고로 보조배터리로 스마트폰 충전할땐 USB, 5핀 케이블만 있으면 됩니다)

 

 

  

 

 

자 처음 개봉 시 흰색 스티커가 붙여져 있습니다. 떼어내서 쓰시면 됩니다~

 

 

 

 

 

이번 신형은 색상이 다크그레이와 비슷한 색으로 굉장히 고급스러움을 더했어요~

 

보시는바와 같이 고속충전(패스트차지) 번개그림이 딱~ 보이네요 ㅋㅋ

 

 

 

 

 

 

스티커를 떼어낸 모습~ 굉장히 심플하져?

 

차례대로~

 

USB포트, USB C타입 포트, LED잔량표시, 잔량확인 버튼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개봉시 잔량확인 버튼을 누르면 전원이 켜집니다.

 

그래서 저걸 전원버튼으로 오인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최초 개봉시에만 켜지고, 저걸로 전원을 끌수는 없습니다 ㅎㅎㅎㅎ

 

그럼 어떻게 끄냐고요?  LED 잔량을 버튼을 눌러 확인한 후 10번정도 깜빡거리고나서

 

본체에 아무런 입력이 없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off 됩니다.

 

 

 

 

 

 

자~ 요렇게 잔량이 2칸남았다고 나오네요~

 

다시 보고싶으면 전원버튼처럼 생긴 잔량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ㅎㅎㅎ

 

 

 

 

 

PS. 보조배터리10000 신형을 충전 할때 일반 충전기를 사용하시면 6시간~8시간도 걸릴 수도 있다고 합니다.

 

미리미리 충전을 해놓으면 문제되는건 아무것도 없다는거죠~

 

 

하지만 시간이 좀 급하고 잘때 충전해서 새벽에 완충을 원하신다면?

 

패스트차지를 지원하는 충전기를 쓰시면 되겠습니다.

 

(패스트 차지가 지원되는 스마트폰을 쓰시는 분들은 그 스마트폰 충전기를 그대로 쓰시면 되요~

그럼 3시간정도면 4칸 다 찹니다.)

 

 

 

실험해본 스마트폰은 갤럭시s7엣지 입니다.

1% 상태에서 약 2회 충전하니 보조배터리 한칸에서 깜빡거리더군요.

 

갤럭시s7 엣지 배터리 용량이 3600암페어인걸 감안하면

 

약 7200암페어보다는 쪼금 더 쓸 수 있는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