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릴리트 제단 위치와 짧은 동선 확인하기

디아블로4에서 필수로 해야 하는 코스가 바로 릴리트의 제단 입니다. 이는 올스텟과 금화 보유량을 영구적으로 늘려주기 때문에 필수로 돌아야 합니다.

그런데 이게 맵 전체에 깔려있다보니 어떻게 돌아야 할지 난감한 경우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준비 했습니다. 릴리트의 제단을 어떤 동선으로 돌아야 하는지 최적 동선을 알려드릴게요.

릴리트의 제단 동선

 

디아블로4 릴리트 제단 위치

 

릴리트 제단은 맵 전체에 깔려 있기 때문에 파트를 나눠야 합니다. 그래야 돌기 수월합니다. 아래 이미지 처럼 말이죠.

릴리트 제단
릴리트 제단 위치 파트

이렇게 파트를 나눠 놓으니, 저 파트대로만 따라가면 금방 얻을 수 있을 것 같으시죠? 맵 전체에서 한번에 릴리트의 제단 작업을 해주어야 하기 때문에 정해진 동선을 따라가주시면 금방 얻을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4 릴리트 제단 동선

 

릴리트 제단은 아래 동선을 통해서 진행하셔야 빠르고 정확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파트 별로 나누어서 시작 지점부터 끝 지점까지 돌아주시면 됩니다.

릴리트 제단 동선
릴리트 제단 동선

시작은 초록색부터 하세요. 릴리트의 제단이 초록색이 초반 마을이라서 접근성이 좋습니다. 아마 거의 대부분 30레벨 정도면 여기를 하고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초록색을 시작으로 빨간색 > 노란색 > 보라색 > 파란색을 모두 진행해주시면, 릴리트의 제단은 완료가 됩니다.

 

릴리트 제단 동선 정확히 보기

조각난 봉우리

 

위치 별로 좀 크게 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진행하실 때는 큰 이미지를 보시고 따라가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조각난 봉우리
조각난 봉우리

이렇게 하니까 조금 더 잘 보이죠? 시작 지점에서부터 쭉 돌아주세요.

 

스코스글렌

스코스글렌
스코스글렌

조난간 봉우리를 지나 위쪽으로 스코스글렌을 모두 돌아주세요. 그 다음에 노란색으로 가시면 됩니다.

 

메마른 평원

메마른 평원
메마른 평원

빨간색을 모두 완료하고 나서 노란색 메마른 평원에 도착해서도 계속해서 릴리트의 제단을 동선대로 돌아주시면 됩니다.

 

케지스탄

케지스탄
케지스탄

노란색을 모두 완료하고나서 보라색을 동선대로 진행해주세요. 그런 다음에 바로 파란색으로 넘어가서 마지막 파트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하웨자르

하웨자르
하웨자르

보라색을 모두 끝내고 파란색으로 와서 마지막 파트를 돌면, 릴리트의 제단을 모두 획득하게 됩니다. 그러면 이 캐릭터는 더 이상 릴리트의 제단을 하지 않아도 되어서 마음 편히 키우시면 되겠습니다.

 

마치며

릴리트의 제단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지도나 아이템 DB를 보고 싶으시다면, 여기를 눌러서 확인해주세요. 여기디아블로4 공식 인벤 DB 입니다.

릴리트의 제단을 완료하는 시기는 약 30레벨 정도로 말을 탈 수 있을 때부터 진행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레벨이 낮아서 비교적 수월하게 릴리트의 제단을 모두 얻으실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4 재미있게 하고 있으시다면, 공감과 댓글을 남겨주시면 정말 많은 힘이 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으로 디아블로4 릴리트의 제단 위치와 동선 포스팅이었습니다.

[용사런, 에리두런 너프 > 이제는 선조런 한다]

디아블로4 선조런 위치 하는 방법 확인 (에리두런, 용사런 너프)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