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샬 스탠모어3 해외직구 솔직 후기와 추천!

안녕하세요. 뽀장군이에요. 오늘은 제가 새집으로 이사를 해서 분위기 있는 스피커를 알아보던 중에 기존에 마샬 액톤1, 액톤2를 써본 입장에서 마샬이 분위기는 가장 좋긴한데, 사운드가 그렇게 좋진 않아서 망설이는 도중에 또 다시 마샬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액톤만 사용해보다가 한 단계 위 급인 스탠모어를 구매를 해봤는데요. 현재 마샬은 3 시리즈까지 나왔습니다. 지금 구매하시는 분들은 액톤3, 스탠모어3 등을 구매하셔야 해요.

솔직히 액톤1, 2를 써본 입장에서 사운드 고민이 있었지만 마샬 스탠모어3를 받아보고 음악을 트는 순간, 그 걱정이 싹 날아갔습니다.

3 시리즈로 오면서 사운드가 굉장히 많이 개선이 된 건지, 액톤만 쓰다가 스탠모어를 써서 그런지는 몰라도 사운드가 컴퓨터에 물려 있는 오디오 엔진 HD6와 비교했을때도 거의 비슷한 사운드를 들려주었기 때문이에요.

참고로 오디오 엔진 HD6은 새상품 가격이 99만원인 것에 비교하면 스탠모어3도 정발이 60만원대인 것을 감안한다면 약 30만원이나 저렴한데, 분위기는 훨씬 더 좋고, 사운드도 비슷하다면? 어떤 것을 선택하시겠어요?

이번에 마샬 스탠모어3를 사용해보고는 마샬에 대한 이미지도 많이 달라졌습니다. 사운드가 꽤나 청명해졌는데도 특유 울림이 있는 저음은 그대로 가져갔더라고요.

그럼 조금 더 자세한 리뷰를 바로 시작해볼게요!

마샬 스탠모어3 솔직 리뷰 썸네일

 

해외직구로 구매해도 괜찮을까?

우선 마샬 스탠모어3는 국내 정발이 64만원 정도로 그래도 부담이 있는 가격임에 틀림 없습니다. 분위기 하나 보자고 쓰기에는 약간 비싼감이 있어요. 하지만 쿠팡에서 로켓직구로 구매하면?

스탠모어3가 27만원대라면 어떠시겠어요? 바로 구매해야겠죠? 절반 가격도 안하는 마샬 스탠모어3!

👉로켓직구로 구매하기

 

마샬 스탠모어 III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COUPANG

www.coupang.com

 

우선은 제가 꼼꼼하게 살펴본 결과 쿠팡에서 로켓직구로 27만원에 구매하는 스탠모어3는 100% 정품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정품 씰과 전용 소프트웨어에서의 펌웨어 업그레이드까지 모두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해외직구로 마샬 스탠모어3나 액톤3를 구매하면 유럽 220볼트 콘센트가 들어있는데, 쿠팡 로켓직구로 구매하면 별도로 한국형 220볼트 연결 콘텐츠를 따로 동봉해서 주더라고요.

제품이 프리볼트이기 때문에 콘텐츠와는 상관없이 볼트수만 맞으면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국형 콘텐츠로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마샬 스탠모어3 언박싱

마샬 액톤3와 스탠모어3를 고민하시는 분들은 그냥 액톤3 말고 스탠모어3로 가세요. 지금 쿠팡에서 직구로 구매하면 액톤3가 24만원이고, 스탠모어3가 27만원이면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제가 기존에 액톤1, 2를 써서 그런지 사운드를 비교하자면 스탠모어가 훨씬 더 청명하면서도 울림 있는 소리를 들려주고 있어서 방음이 진짜 아에 안되는 장소가 아니라면 스탠모어3를 추천하고 싶어요.

스탠모어3 상자

스탠모어3라 박스 크기가 상당합니다. 생각했던 것 보다는 제품이 좀 크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스탠모어3 같은 경우는 카페처럼 스탠드에 고정해서 장식하면 훨씬 더 예쁘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형 콘센트

직구 상품이라 기본적으로 박스에는 유럽형 220볼트 콘센트가 들어있는데, 박스 옆쪽에 테이프로 해서 한국형 220볼트 콘센트를 따로 주니 이건 다시 박스 속으로 들어갔네요.

 

스탠모어3 크림

역시 마샬은 크림 색상이 훨씬 더 분위기 있고 예쁜 것 같습니다. 한때 액톤2는 크림이 완전 희귀해서 구하기도 어렵고 가격도 많이 올랐었는데, 지금은 저렴하게 구할 수 있었습니다.

 

스탠모어3 스탠드 거치

새집이니 분위기를 좀 맞춰볼려고 따로 구매한 스탠모어 전용 스탠드에 거치한 모습입니다. 아주 영롱하면서도 어디다 둬도 분위기가 살아는 느낌이에요! 참고로 이 스탠드는 뒤에 전기선을 감출 수 있게 되어 있어서 더욱 더 좋았습니다!

스탠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스탠모어 전용 만듬 거치대

 

만듦 마샬 스피커 스탠드 스탠모어

COUPANG

www.coupang.com

선을 감출 수 있는 스탠드 중에서도 저렴하면서 마감이나 거치 방법은 훌륭했습니다. 보통은 스탠모어를 올려두고, 밑에 드라이버로 나사를 조이는 방식들이 많은데, 이건 4방향의 홈이 있어요.

그 홈으로 그냥 스탠모어를 올려두기만 하면 됩니다. 스탠모어3 밑에 보면 고무가 4개가 있는데 그걸 넣어서 고정하는 방식이라 떨어질 위험도 없더라고요.

마샬 스탠모어3

아직은 어디다가 배치해야 할지 정하지 않은 상태에서 사진을 찍어서 그렇지만, TV 옆에 두면 거실과 아일랜드 주방에서도 와인 한잔 하면서 좋은 음악을 들을 수 있겠죠?

마샬 스탠모어3

스탠드에 거치한 전체적인 모습을 보면 이렇게 생겼고, 뒤에 콘센트를 고정할 수 있는 구멍과 테이프가 있어서 TV 다이 옆에 두거나 하면 전선이 보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샬 스탠모어3 총평

분위기는 마샬만한 게 없을 정도로 좋고, 카페에서도 흔히 사용하는 스피커기 때문에 재즈 음악을 듣거나 분위기 있는 음악을 들을 때 아주 좋은 소리를 내 주었습니다.

기존에 쓰던 액톤1, 2와는 다른 소리로 깜짝 놀라게 했는데 스탠모어라 크기가 커져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사운드는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오디오 엔진 HD6와 견주어도 좋을 정도의 소리를 들려주었습니다.

오디오 엔진 HD6는 전체적으로 베이스가 강해서 소리들이 약간 묻히는 느낌이 조금은 있는데, 마샬 스탠모어3는 청명하면서도 울리는 베이스를 갖춘 느낌이라 둔탁한 소리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꽤나 만족할 것 같은 사운드라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정품임에도 불구하고 쿠팡 로켓 직구로 구매 시 액톤3가 24만원인데, 스탠모어3가 27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하니 이건 뭐 개이득 수준!

가격은 언제 바뀔지 모르니 지금 서둘러 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쿠팡도 가격 변동이 자주 있더라고요.

👉마샬 스탠모어3 로켓직구

 

마샬 스탠모어 III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COUPANG

www.coupang.com

블랙, 브라운 등의 다른 컬러를 원하시분은 위 링크를 통해서 옵션 조정을 하시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격은 동일합니다.

이 리뷰와 추천은 내돈내산이고, 평소에 사운드를 꽤나 즐겨듣는 입장에서도 망설이지 말고 구매를 하시라고 추천을 드리고 싶네요! 지금까지 마샬 스탠모어3 솔직 리뷰와 추천이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문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