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4주년 캐치미맵 이기는 방법

4주년 이벤트 3000다이아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모두의 마블이 출시된지 4년이 지났네요. 시간이 정말 빠릅니다. 4년 전 모두의마블을 기억하시나요? S카드만 갖고 있어도 고수였던 시절! 지금은 모두의 마블을 처음 신규로 시작하는 유저는 S+카드와 S 7강 행템 4개를 그냥 주고 있습니다. 어중간한 계정을 갖고 계신데 다시 시작하고 싶으시다면 아에 새계정으로 키우시는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4주년 이벤트로 3000다이아를 접속만하면 나눠서 주고 있습니다. 지금이 모마를 다시 시작할 기회!!


모두의 마블 Show me 3,000 다이아 - 정상훈

모두의 마블이 4주년 기념으로 화끈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로 접속만해도 3,000다이아를 주는 이벤트인데요.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새계정으로 만드시면 S+카드, S 7강 행템, 3,000다이아까지 모두 얻을 수 있으니 주사위까지 한방에 세팅 완료!! 화끈한 이벤트도 모자라 요즘 웃음코드로 핫한 정상훈님의 쇼미더 3,000다이아까지 ㅋㅋㅋ 역시 웃겨서 모마 다시 시작했어요.

모두의 마블을 접은지 약 2년정도가 흘렀습니다. 2년만에 접속한 이유는 바로 정상훈님이 모델로 광고하시는 3,000다이아 지급중! 이벤트와 신규 유저 S+카드, S 7강 행템!!

신규 유저 카드, 행템 S+, S 7강 지급

S+ 하급 카드도 아닌 제가 봤을땐 꾀나 괜찮은 카드를 지급합니다. 처음부터 S+이라니... 주사위컨트롤 능력치가 99+39나 됩니다. 처음부터요!! 이건 대박사건이 아닐래야 아닐수가 없습니다.

행운 아이템도 S에 7강을 모두 마친 행운템입니다. 구성을 살펴보시면 가장 필수 행템인 주컨 정확도 43% 향상!!! 이 행템들도 모두 S+로 올릴 수 있으니 처음부터 정말 강하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성장형 지원 큐브도 받을 수 있습니다. 초반이라 더욱 더 좋은 아이템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으로 15시간 기다리고 있는 중이에요.

4주년 이벤트 3,000다이아 지급

모두의 마블 4주년 메인 이벤트를 소개할게요. 4주년 특집으로 100% 접속만하면 3,000다이아를 나눠서 주고 있습니다. 정말이야!? 라고 생각하여 의심을 품기도 했지만 (또 추첨이겠지.. 아니면 현질해야하나..?) 접속하니 진짜로 1,000다이아가 선물함에 똭!!

3000 다이아 이벤트 중 1000 다이아 접속으로 지급! 바로 지급됩니다. 신규 유저 계정이니 이 다이아로 무얼할까 생각했지만 주사위를 구매하는게 가장 나을 것 같아 구매했어요.

그리고 4주년 메인 신규 맵은 캐치미 맵 도전장까지!! 그럼 캐치미 맵 바로 플레이할 수 있는거야? 네~! 바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캐치미 맵 공략 들어갑니다. 


4주년 기념 신규 캐치미 맵 공략

오랜만에 시작한 필자는 캐치미 맵에서 단 한방에 관광지 독점으로 짜릿한 손맛을 보았습니다. 이 모든게 펫 덕분이죠.

펫은 다른 사람이 소유한 땅이나 내가 소유한 땅, 아니면 펫이 있는 땅에 이동하면 제 왼쪽이나 오른쪽에 펫이 이동하고 내 소유가 됩니다. 이 때 펫은 상대가 소유하고 있는 땅, 주인이 없는 땅 모두 내 땅으로 만들어주죠. 물론 관광지도 뺏을 수 있습니다.

2턴 동안 랜드마크 내꺼!! 이 펫은 무려 랜드마크를!? 역전의 드라마가 가능한 캐치미 맵!! 펫을 잘 이용해야 합니다.

캐치미 맵은 펫을 잘 이용해야 승리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역전도 가능! 펫은 무료로 추가 건설, 인수까지 모두 가능하고, 펫을 스쳐가거나 만났을 때, 또는 랜드마크 건설 시 한 칸 뒤에서 나를 따라옵니다. 같은 방법으로 상대의 펫을 빼앗을 수 있는데 이때 펫이 상대 땅에 있다면 그 땅까지 뺏어 옵니다.

우선 이 설명만 듣고 게임을 한판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2년전과 매칭 화면도 많이 바뀌었네요. 모두의 마블이 조금 더 직관적이고 화려하게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모두의 마블이 퍼줄 때가 기회입니다.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모두의 마블 캐치미 맵 쉽게 이기는 영상▼


별사탕 교환소 오픈!!

신규 재화인 별사탕 교환소가 오픈했습니다. 이 별사탕으로 갖가지 좋은 아이템과 카드를 구매할 수 있으니 별사탕을 모으는데 힘을 쓰시는걸 추천합니다.

별사탕 교환소에는 S+프레이, 확성기, 그림자 인술 등등 역대 좋은 행운아이템과 카드를 구매할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이 별사탕 어디서 모으는거지?

별사탕은 모두의 클래스에서 하루 5판 별사탕 250개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모두의 클래스이니 초보~초고수 할 것 없이 모두 즐길 수 있으므로 클로버만 있다면 별사탕을 꾸준히 모을 수 있습니다. 모두의 마블이 원래 이렇게 퍼줬었나? 내가 알기론 모두의 마블은 5개 아이템을 모으는데 3개를 던져주고 2개를 현질로 유도했던 게임인데!? 

하지만 이번에는 유저들에게 작정하고 퍼주고 있습니다. 필자도 위의 이유때문에 접었다가 요새 다시 시작하니 정말 재미지네요 ㅎㅎㅎ 마지막으로 팀원 화나게 하는 영상 투척합니다.

팀원을 화나게 하는 플레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