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BEST 3 (5G, LTE요금제 추천)

안녕하세요. 뽀장군입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알뜰폰 요금제를 쉽고 빠르고 정확하게 알아볼 수 있는 요금제 비교 사이트 BEST 3를 추천해드리려 해요.

사실 요즘은 SKT, KT, LGU+ 등의 3사를 사용하시는 것 보다는 알뜰폰으로 갈아타시는 분들이 많아 졌기 때문에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는 필수 아닌 필수가 되어 버렸습니다.

그래도 위 3사의 매출이 더 증대되는 이유는 어차피 알뜰폰도 대부분 3사에서 제공하는 통신망을 사용하기 때문에 3사에서는 아쉬울 것은 없는 것이죠. 사용자도 3사의 통화 품질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어서 알뜰폰을 사용하시는 것은 거의 필수가 되어 버렸습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추천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모요 (모두의 요금제)

모요는 모두의 요금제를 줄인 말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모두가 검색하기 아주 쉽게 내가 사용하는 용량, LTE를 선호하는지 5G를 선호하는 지 에 대해서 간편하게 선택하면 알뜰폰 요금제를 총 집대성해서 보여줍니다.

 

모요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위처럼 필요 데이터를 고르고 5G나 LTE를 필터해서 원하시는 서비스를 조회하시면 알뜰폰 사업자들이 쫙 나오면서 월에 얼마이고, 몇 개월 이후에는 얼마인지, 할인은 얼마나 되는지 등의 정보를 손 쉽게 보실 수 있어서 편리한 요금제 비교 사이트 입니다.

➡️모요 바로가기

 

5G 요금제 추천

모요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이 중에서도 5G를 사용 하시는 분들 중 통화를 많이 사용하지 않는 분들은 요즘 엄청나게 핫하고 20만건 이상 신청을 한 에르엘의 5G 요금제를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6개월 동안 월 1,100원이고, 통화 300분에 데이터는 15GB나 되어서 일반적인 사용자 분들은 부족함 없이 5G를 1,100원대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6개월 이후에는 가격이 올라가지만 그래도 가격이 14,300원 밖에 하지 않아서 이정도면 거의 무료라 생각이 들 정도로 저렴했습니다.

LGU+ 망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마트24, 쿠팡, 배민B마트 등으로 모두의 원칩 유심을 구매하셔서 셀프 개통도 가능하니 지금 당장 알아봐야 할 5G 요금제라 생각합니다.

 

아요 (알뜰폰 요금제 비교)

아요 같은 경우는 모요와 비슷한 이름을 갖고 있는데, 모요와 서로 없는 알뜰폰 사업자들이 조금 있어서 교차로 알아봐야 할 중요한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입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아요

아요 같은 경우에도 내가 사용할 용량을 선택하면 현재 가장 적합한 알뜰폰 요금제를 추천을 해주는 방식으로 많은 알뜰폰 사업자들을 비교해서 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아요2

많은 사업자의 요금제와 통신 종류, 통신망 등을 선택해서 한 눈에 정리해서 보여주니 보는 사람도 편하고 가입 방식도 아주 간편해서 모요와 함께 둘러보시길 적극 추천 드립니다.

➡️아요 바로가기

 

LTE 요금제 추천

5G를 사용하시다가 LTE로 넘어오면 굉장히 느린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하지만 현재 5G도 툭 하면 LTE로 떨어지는 등의 서비스 현상으로 LTE로 넘어오시더라도 엄청나게 느리다고 생각이 들진 않으실거에요.

 

그래서 5G 쓰시다가 요금제가 비싸 알뜰폰 LTE 요금제로 오시는 경우가 요금에는 훨씬 더 많습니다. 저도 5G 사용하다가 알뜰폰 LTE로 넘어와서 사용하고 있는데, 1년이 넘게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는 중이라 강력하게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아요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KG 모바일의 두 LTE 요금제 중에 7G + 1Mbps, 통화 무제한 월 4,400원에 이용하실 수 있고, 6개월 이후에 24,200원으로 오르지만 통화 무제한 이라는 장점 때문에 이 요금제가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모나의 플레이트 7G + 1M 요금제도 통화 무제한에 월 4,400원이고 5개월 후부터 19,800원에 이용할 수 있어서 아주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래서 현재 LTE를 쓰시려면 이 요금제를 추천드리고, 간혹 이벤트성으로 다른 곳이 더 좋게 나올 수 있어서 모요와 아요 둘 다 검색이 필수입니다.

 

알뜰폰 허브

알뜰폰 허브는 모요와 아요 보다는 약간 더 상세하게 필터하여 검색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음성량, 문자, 휴대폰 종류, 제조사, 가격대까지 검색해서 요금제를 선택하실 수 있어서 조금 더 상세한 조정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입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데이터량, 음성량, 문자량, 납부요금, 통신규격, 통신망, 추가선택 등을 조절해서 검색해보시면 내가 원하는 요금제를 리스트 형식으로 한 눈에 보여줍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가격대 설정이 가능해서 원하는 가격대만 나온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인 알뜰폰 허브 입니다.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보시면 감이 오실거에요.

➡️알뜰폰 허브 바로가기

 

실속 요금제 추천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1

5G에 데이터 5~10GB에 요금은 1만 원대 정도로 필터를 했습니다. 그런데 프리티에서 5G를 7GB의 데이터 제공으로 월 4,400원에 무약정 가입을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더라고요. 그런데 통화가 200분이라서 위 무제한이면서도 8,800원인 서비스를 들어가 보았습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2

이런 식으로해서 다른 사이트와는 다르게 더욱 더 정확한 가격 내역을 보실 수도 있었습니다. 만약 알뜰폰 요금제 비교를 원하시는 분들은 제가 추천해드린 이 3가지 요금제 비교 사이트는 무조건 비교를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마치는 글

요즘은 3사보다는 알뜰폰을 많이 쓰는 시대가 왔습니다. 그리고 알뜰폰 사업자들도 엄청나게 많아서 어떤 것을 선택해야 잘 선택한건지 모르느 시대에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는 정말 간편하고 손 쉽게 알뜰폰을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도구라 생각합니다.

만약 지금 비싼 요금을 내고 사용 중이시라면 알뜰폰으로 갈아타시는 것은 고민이 아닌 필수이기에 위 사이트에서 천천히 조건을 검색해보시면 언제 보셔도 좋은 조건으로 갈아타실 수 있으실겁니다.

알뜰폰은 대부분 무약정이고 값도 저렴하고, 5~7개월 간 대폭 할인을 하고 이후에 가격이 올라가므로 계속해서 할인 기간까지만 이용하고, 다른 곳을 옮겨 타는 방법이 가능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할인 기간에만 쓰고, 또 할인을 하는 곳을 찾아 갈아타게 되어도 무약정이기에 위약금도 없이 다른 곳으로 바로 갈아탈 수 있기 때문에 요금 알뜰폰 요금제 비교는 정말로 필수가 되어 버렸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요금제, 가격으로 알뜰폰 오랫동안 이용하시고, 많은 돈을 세이브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알뜰폰 요금제 사이트 BEST 3 포스팅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