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 할인 카드, 어떤 게 할인이 가장 많이 될까? BEST 3 추천

안녕하세요. 뽀장군입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주유 할인 카드를 추천해드리려 하는데요. 보통 너무 많은 신용카드사가 있어서 어떤 카드가 주유 할인이 가장 많이 되는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항상 주거래 은행에서 먼저 찾아보고, 주거래 은행 또는 자주 이용했던 카드사에서 대충 만들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이제는 그러지 마시고, 조금 더 좋은 혜택으로 주유 할인 카드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주유 할인 카드 BEST 3 추천

주유 할인 카드 추천

BEST 1, 신한카드 Deep Oil 신용카드

 

가장 추천하는 카드는 바로 신한카드의 Deep Oil 신용카드 입니다. 왜냐하면 주유 할인과 더불어 주차장 할인까지 가능한 신한카드의 Deep Oil이 자동차를 운전하시는 분들이 꼭 필요한 혜택들이 있기 때문인데요.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신한카드 Deep Oil 신용카드

 

신한카드 Deep Oil 신용카드는 주유소를 직접 고르고, 그 직접 고른 주유소에서 주유할 시에 10% 할인을 받으실 수 있는 주유 할인 카드 입니다.

또한 정비소와 주차장 10% 할인, 편의점, 커피, 택시 등 5% 할인이라는 아주 좋은 혜택을 갖고 있기 때문에 자동차 운전자라면 꼭 갖고 있어야 할 카드로 손 꼽히고 있습니다.

연회비

마스터카드 13,000원 / 1년
S& 카드 10,000원 / 1년

위처럼 마스터카드와 S&카드의 연회비가 차이가 있지만 많은 분들이 마스터카드를 선택하시기 때문에 마스터카드 기준으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요 혜택

주유 할인 카드 주요 혜택1

신한 Deep Oil카드의 주요 혜택은 주유 할인 (GS칼텍스, SK에너지, S-OIL, HD현대오일뱅크) 중에서 직접 고른 1개 주유소의 10% 결제일 할인이 들어갑니다.

또한 차량 정비소 스피드메이트와 주차장 이용 금액 10%가 추가 할인이 되고, 이도 역시 결제일 할인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생활 할인, 영화 할인, 통합할인한도 등이 제공되어 운전자 편의 말고도 다른 생활 편의에서도 할인이 들어가기 때문에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주유 할인 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참, 전월실적이 30만 원 이상이 되어야 할인 혜택을 모두 받으실 수 있지만, 월 30만 원이라면 주유나 조금의 생활만 해도 가능한 수치라 거의 없다고 보셔도 될 것 같네요.

자세한 내용과 카드 신청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신한 Deep Oil 카드 신청하기

 

BEST 2, IBK기업은행 I-어디로든 그린카드

요즘 전기차나 수소차 이용도 예전보다는 많이 늘었는데요. 그 만큼 이제는 전기차나 수소차 충전도 할인을 받을 수 있어야 한다는 의미가 됩니다.

휘발유나 경우만 할인 받지 말고, 전기차, 수소차 충전에도 전 월 실적에 따라서 최대 40%까지 적립을 받으실 수 있어서 요새는 이 카드도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신용카드 입니다.

IBK기업은행 I-어디로든 그린카드

I-어디로든 그린카드는 BC카드이며 연회비 15,000원이 들어갑니다. 대신에 많은 혜택들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대중교통 적립, 일반교통 적립, 친환경 자동차 최대 40% 적립, 공유모빌리티 10% 적립, 커피 10% 적립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연회비

BC카드 15,000원 / 1년

할인이 결제일 할인 등이나 직접 눈에 보이는 할인은 아니지만, 적립이라는 게 매력입니다. 생활 서비스에서도 0.2%를 적립 받을 수 있고, 나중에 이 적립 받은 포인트로 실 결제도 가능하니 전기차나 수소차를 보유하고 계신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신용카드가 아닐 수 없습니다.

주요 혜택

IBK기업은행 I-어디로든 그린카드2

대중교통 10% 적립, 일반 교통 10% 적립, 친환경 자동차 최대 40% 적립인데, 전월 실적이 30만 원이라면 20% 적립, 60만 원 이상이라면 40% 적립이 됩니다. 그렇지만 최대 한도가 정해져 있긴해서 무제한으로 적립을 받으실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아에 없는 것 보다는 친환경 자동차인 전기차, 수소차를 보유하고 계시다면 있는 것이 아무래도 좋습니다.

➡️IBK기업은행 I-어디로든 그린카드 신청하기

 

BEST 3, 삼성카드 iD ENERGY 신용카드

삼성 iD ENERGY 신용카드는 퍼센트로 할인을 받는 것이 아니라 계속 해서 주유를 하실 때 월 최대 한도 3만 원의 주유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로 요즘 많은 분들이 이용 중인 신용카드 중 하나 입니다.

대신에 연회비가 약간 비싸긴 하지만 운전자에게 꼭 필요한 혜택인 주유 할인과 고속도로 통행료 10%를 할인 받으실 수 있고,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이용 시 10% 할인이 가능해서 신한 Deep Oil 카드와 비교되는 카드기도 합니다.

삼성카드 iD ENERGY 신용카드

주유 할인과 대중교통, 택시, 전기차 충전 요금 할인, 주차장, 대리운전 할인, 고속도로 통행료 할인,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할인 등 여러 많은 생활과 운전자에게 필요한 할인 혜택이 주로 있어서 주유 할인 카드 찾으신다면 신한과 함께 고민해봐야 할 카드로 여겨지는 신용카드 입니다.

연회비

국내 전용 20,000원
해외겸용 (VISA) 20,000원
연회비 100% 캐시백 이벤트

자 위에서 연회비가 비싸다고 말씀을 드렸었습니다. 하지만 연회비 100% 캐시백 이벤트를 통해서 연회비가 무료가 될 수도 있기 때문에 많이 부담스러워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연회비 캐시백에 경우 아래 조건에 따라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연회비 100% 캐시백 이벤트

계속 연회비 캐시백을 100% 받으실 수 있는 것은 아니고, 혜택도 좋은 만큼 첫 해 1회만 캐시백이 가능하고, 그 다음 해에는 캐시백이 되지 않지만 주유 할인을 최대 3만 원까지 받으실 수 있는 혜택 좋은 신용카드라서 눈 여겨 볼 만 한 카드 입니다.

주요 혜택

삼성 iD ENERGY 신용카드 주유 할인 혜택

주유 할인, 대중교통, 택시, 전기차 충전 요금 10% 결제일 할인, 주차장 및 대리운전 10% 결제일 할인, 고속도로 통행료 10% 결제일 할인,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30% 결제일 할인, 차량 점검 서비스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카드라서 주유 할인 카드 찾으시는 분들은 꼭 보셔야 하는 카드로 BEST 3로 꼽혔습니다.

 

➡️삼성 iD ENERGY 신용카드 신청하기

 

마치는 글

주유는 우리 생활 속에서 가장 잦은 지출을 할 수 있고,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생활의 일부분 입니다. 그렇지만 주유 할인 카드를 아에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어차피 사용할 것을 이렇게 조금이나마 할인을 받고 사용하실 수 있으시다면, 혜택을 받는 신용카드 사용을 고려해보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당장 주유 할인 혜택이 적어서 눈에 보이진 않지만 이렇게 10년을 할인 받는다 생각하면 그것도 절대 무시 하지 못할 금액이 되어 버릴 수 있다는 사실, 길게 보면 사용 하시는 것이 좋을 것이라 추천드리면서 오늘 주유 할인 카드 BEST 3 추천 포스팅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