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매매 사이트 BEST 4 (신뢰도 높은 판매 사이트)

믿을 수 있는 중고차 매매 사이트, 제가 싹 다 알려드릴게요.

 

요즘 믿고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중고차 매매 사이트를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중고차를 구매하실 때는 신뢰도가 가장 중요하고, 자동차 딜러분이 혹시라도 사기를 칠까봐 불안해하시는 분들이라면 제가 추천드리는 중고차 매매 사이트를 찾아보시면 답이 나올거에요.

이 사이트라면 최소한 허위매물 걱정에서는 자유로우실거에요. 신뢰도 높은 중고차 매매 사이트 4개 업체를 알려드릴게요!

중고차 매매 사이트

 

중고차 매매 사이트 - 엔카

 

첫 번째로 알려드릴 중고차 매매 사이트는 "엔카" 입니다. 옛날부터 SK엔카로 유명했던 중고차 매매 사이트 중 인지도가 높은 사이트라 신뢰도가 높습니다.

저도 엔카에서 중고차를 구매해본 경험이 있어서 더욱 더 잘 알려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엔카에 경우 2023년 5월 중고차 매물을 149,978대 등록하였습니다.

 

중고차 매매 사이트
중고차 매매 사이트 - 엔카

 

엔카의 최대 장점은 엔카홈서비스가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엔카홈서비스는 차량을 내 집 바로 앞까지 가져와서 매매할 수 있는 편안한 시스템이죠.

엔카홈서비스가 가능한 차량을 선택 후 상담, 결제, 보험가입 등을 진행하고 7일간 타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엔카를 많이 이용하신답니다.

7일간 타보고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환불이 가능하다는 것이 엔카만의 최대 장점입니다. 다만, 무조건 환불이 아닌 3일 이내는 10~15만 원정도의 탁송료가 붙을 수 있고, 4일~7일 정도 경과 시 별도로 책정되는 수수료가 붙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맘에 들지 않는데 비싼 돈 주고 완전 구매할 수는 없잖아요?

엔카 홈페이지로 이동

 

 

중고차 매매 사이트 - KB차차차

 

두 번째로 알려드릴 중고차 매매 사이트는 "KB차차차" 입니다. KB차차차의 브랜드네임만 들어도 신뢰도가 높잖아요? 그래서 KB차차차에 경우에도 많이 이용하시는 중고차 매매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

KB차차차에 경우 2023년 3월 중고차 매물을 150,021대 등록했습니다.

중고차 매매 사이트
중고차 매매 사이트 - KB차차차

KB차차차는 검수 과정이 엄청 빡세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165가지 항목에 대한 종합검사와 이를 통과한 차량만이 KB캐피탈 인증 중고차로 선정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1년에 2만km, 최대 300 만 원까지 보증을 해주고 진짜 차량 진단전문가가 무사고 차량을 선별해주고 있어 안전한 매물의 대명사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만약에 무사고가 아닐 경우 구매 후 3개월 이내에 5,000km 이내로 최대 100만 원까지 보상을 해주는 시스템이 있고, 예약 후 헛걸음 방문 시 20만 원을 보상해주는 제도가 있습니다.

KB차차차의 가장 큰 장점은 직거래차차차 서비스인데요. 전문 딜러가 아닌 일반인이 자신의 차량을 등록하고 팔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하고, 부품의 바꿔치기 등에서 약간 더 신뢰성이 있는 서비스입니다.

 

 

중고차 매매 사이트 -  K Car

 

세 번째로 알려드릴 중고차 매매 사이트는 "K Car" 입니다. K Car에 경우 본사가 직접 차량을 구매하고 차량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전국 직영점 46개로 운영이 되고 있어 어디서나 빠르게 차량을 구매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허위매물이 없는 곳으로 유명하고, 현재 중고차 매출 순위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K Car에 경우 중고차를 구매하는 분들에게 있어서 "가장 안전한 중고차 매매 사이트"라는 인식을 갖고 있기도 합니다.

중고차 매매 사이트
중고차 매매 사이트 - K Car

본사가 직접 판매를 운영하고, 허위매물이 없는 안전한 곳이기 때문에 다른 곳보다는 가격이 약간 더 높을 수 있다는 단점은 있지만, 차량은 최대한 안전한 매물을 구매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 중 입니다.

또한 K Car는 90일부터 2년까지 "보증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보증 기간은 내 상황에 맞는 것을 선택하여 가입 하실 수 있어서 중고차의 혁신을 불렀습니다.

중고차 매매 사이트
K Car 홈서비스 타임딜

위와 같이 K Car는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지원합니다. 결제부터 집 앞 배송까지 1일이면 오케이라는 슬로건으로 엔카의 홈서비스를 견재하고 있습니다. 

내차사기 홈서비스로 배송을 받으면, 3일 동안 타보면서 최종 구매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도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582,019명이나 됩니다. K Car 왜 믿고 구매하는지 아시겠죠?

 

 

중고차 매매 사이트 - 다나와자동차

 

마지막으로 알려드릴 업체는 비교적 다른 중고차 매매 사이트보다 늦게 출발하였는데도 불구하고, 나날이 성장하고 있는 중고차 업체인 "다나와자동차" 입니다.

다나와자동차의 장점으로는 홈서비스 상담원이 LIVE 영상으로 차량을 자세히 설명해주는 것이 있고, 3일 동안 타보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책임지고 환불을 해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중고차 매매 사이트
중고차 매매 사이트 - 다나와자동차

다나와는 보통 컴퓨터 부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인프라가 갖춰진 곳이라, 자동차 역시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중 하나 입니다.

또한 다른 사이트들처럼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맞춰서 전국 어디든 배송을 해주기 때문에 이제는 직접 가서 보고 구매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다나와자동차는 중고차 외에도 렌트와 리스, 신차 등을 취급하며 내차팔기 서비스도 상당히 좋은 중고차 매매 사이트 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하는 사이트

저는 개인적으로 엔카를 직접 이용해본 적이 몇 번 있습니다. 대부분 만족할 만한 중고차를 구매해왔습니다. 저의 경험상 모든 업체를 이용해보진 않았지만 엔카, K Car를 가장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직거래를 원하신다면 KB차차차를 이용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만약 좋은 매물을 보고 싶으시다면 다나와자동차가 아주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중고차

제가 추천해드린 중고차 매매 사이트는 정말로 찐이며, 인지도가 높은 네 곳의 업체만 추천해드린 것이라, 다른 곳 가셔서 시간 낭비 하실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좋은 중고차 구매 하시길 응원하며, 이상으로 포스팅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함께 알아두면 좋은 자동차 정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