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의 첫 퍼블리싱 1호 게임!! 기대작 RPG "ONE"

 

카카오게임의 첫 퍼블리싱 1호 게임!! 기대작 RPG "ONE"

 

 

안녕하세요. RPG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 많으실겁니다!!

 

최근 플레이 하는 RPG 중... 질리시는 요소가 있다면!?

 

새로운 RPG를 찾으신다면?!

 

 

카카오게임의 첫번째 퍼블리싱 RPG 게임!!

 

 

"ONE" 을 소개 합니다.

 

 

 

 

 

풀 네임은 ODIUM NEVER ENDS 입니다.

 

끝없는 복수 . 원없는 전투 라는 말을 내걸었듯이.

 

꾸준히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일 것 같습니다.

 

 

 

 

 

 

 

항상 똑같기만한 RPG 게임....

 

그런 걱정을 최근에 오픈한 KON이 침략전으로 날려버렸죠!?

 

그래서 KON이 단기간 내에 상위 순위를 차지하지 않았나 분석됩니다.

 

 

아직 ONE을 플레이해보진 못했지만 분명 똑같은 RPG라는 타이틀을 얻으면 성공하기 힘들겠죠?

 

 

무언가 유저들을 열광시킬 수 있는, 호기심을 유발할 수 있는 그런 컨텐츠가 필요합니다.

 

카카오게임의 첫 퍼블리싱 RPG 게임 "ONE"이 이런 유저들의 마음을 잘 파악해줄까요?

 

 

 

 

 

 

 

 

 

 

ONE은 현재 사전예약 중 입니다. 사전예약은 카카오톡 게임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게임 들어가시면 바로 뜨네요 ㅎㅎㅎ

 

역시 카카오게임 퍼블리싱이라 그런가...?ㅋㅋㅋㅋ

 

 

 

 

 

 

 

 

 

사전 예약 이벤트 하나.

 

친구를 초대할 때마다 장비를 줍니다.

 

1~15명까지, 신발, 갑옷, 투구, 무기, 등등을 주는데

 

15명을 초대하면 풀세트를 준다고하네요~

 

 

그래서 이름이 원한다면 다 가져가라 에요 ㅋㅋㅋ

 

 

사전 예약 이벤트 둘.

 

카카오게임 답게 카카오 이모티콘 30일짜리를 준답니다.

 

 

 

 

꾀 귀여운 이모티콘 이에요~ ㅎㅎㅎ

 

 

 

 

 

그리고 시작된 티저.........

 

 

 

 

 

눈 내리는 얼음의 여왕같은 분이 누워있는데~~~~~~~~~~

 

 

.

.

.

.

.

.

.

.

.

.

.

.

.

 

 

 

 

 

.

 .

 

이런..... 무슨 일을 당한거죠?

 

날 ! 이렇게 만든 널! 다시 만나러 갈게. 라는 비장한 메시지와 함께. 복수를 다짐하나 봅니다.

 

 

 

 

 

 

드디어 만났다!!!! 요놈!

 

 

 

 

널 그렇게 만든 놈 드이어 만났다!!!

 

이 복면아저씨의 정체는 그랜드오픈 때 밝혀지겠죠?

 

 

카카오게임의 첫 퍼블리싱 사례라서 게임성과 서비스에 더욱 더 신경을 쓰지 않을까 싶네요~

 

 

모바일 RPG 신작 "ONE"이 궁금하시다면

 

카카오게임에서 검색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