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조립 사이트 BEST 3 추천 (초보도 최저가 조립 가능)

예전에는 컴퓨터를 조립할 줄 아는 사람이나 컴퓨터 부품에 대해서 잘 아는 사람만 조립 컴퓨터를 저렴하게 구입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워낙 가격 정찰제도 잘 되어 있고, 최저가 사이트들이 많이 생기면서 조립도 손쉽고 저렴하게 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아직도 컴퓨터를 어디서 조립해서 구매해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BEST 3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컴퓨터 조립 사이트

 

컴퓨터 조립 사이트 - 다나와

 

다나와는 용산 컴퓨터 판매처가 거의 모두 모인 사이트입니다. 오래전부터 가장 유명하고 1위인 업체입니다. 다나와에서 컴퓨터를 조립하려면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 모두 알려드릴게요.

다나와 조립PC

첫 번째 구매 방법은 다나와 조립 PC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여기서는 사용성별로 조립해서 완제품을 팔고 있는 컴퓨터인데요. 자신의 상황에 맞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완전 초보도 가능)

컴퓨터 조립 사이트

부품 구성을 아예 모르는 초보라면 다나와 조립 PC에서 구매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오히려 자신이 사용할 의도를 파악해서 딱 맞는 조립 컴퓨터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나와 조립 PC 바로가기

 

다나와 PC견적

다나와 PC견적은 다나와에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해놓으면 저장도 가능해서 추후에 컴퓨터를 언제 구매했는지 파악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다나와 PC견적에서는 구성 부품을 조금이라도 아시는 분들에게 조립 컴퓨터 맞추기 좋은 곳입니다.

컴퓨터 조립 사이트

CPU, RAM, 메인보드에서부터 컴퓨터 조립에 필요한 부품을 하나씩 최저가로 선택해 업체에 경매를 붙이면 가격을 제시합니다. 이렇게 완료된 최저가 가격에 구매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나와 PC견적 바로가기

 

컴퓨터 조립 사이트 - 컴퓨존

컴퓨존에 경우 처음에는 작은 기업으로 시작했지만, 지금은 사이트도 다나와 못지않게 되어 있고 구매도 편리합니다. 컴퓨존도 다나와와 마찬가지로 완제품을 살 수도 있고, 직접 선택해 맞출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컴퓨터 조립 사이트

컴퓨존만의 최대 장점이라면, 다른 홈페이지에서 얻은 "견적"을 컴퓨존에서 동일하게 맞추면 조금 더 싸게 해 준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래서 알만한 사람들은 이제 다나와보다는 컴퓨존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컴퓨터 구매하실 분은 다른 곳에서 얻은 견적을 컴퓨존에 그대로 맞추고, 문의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컴퓨존 바로가기

 

컴퓨터 조립 사이트 - 에누리 조립 PC

에누리 조립 PC도 가격 비교를 통해서 최저가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또한 구입하게 쉽게 가격과 성능을 제시하고 있어 초보자도 쉽게 조립 컴퓨터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 조립 사이트

사실 제가 알려드린 이 세 곳만 알고 있으면 조립 컴퓨터 최저가로 구매하는 데는 어렵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조립 컴퓨터 구매할 때 위 3가지 사이트를 이용하기 때문에 견적을 위 세 군데 모두 내보시길 바랍니다.

에누리 조립 PC는 구매 후 후기를 써주면 포인트를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를 항시하고 있어서 컴퓨터를 자주 구입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릴 수 있는 컴퓨터 조립 사이트입니다.

👉에누리 조립 PC 바로가기

 

마치며

이제는 컴퓨터 부품을 모르시는 분들도 덤탱이 맞지 않고 저렴하게 조립 컴퓨터를 구입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곳만 보시면 됩니다. 조립 컴퓨터는 더 이상 다른 곳 보실 필요가 없어요.

실제 조립 서비스나 배송, AS 사후관리 등도 선택만 하면 모두 받아보실 수 있기 때문에, 값 비싸게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만큼 컴퓨터 조립이 이제는 대중화되어서 아주 손쉽게 누구든지 하실 수 있습니다.

조립 컴퓨터 필요하시다면 지금 바로 알아보세요.

지금까지 컴퓨터 조립 사이트 BEST 3를 알아보았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칠게요.

본 포스팅은 위 추천 업체에 아무런 대가도 받지 않고,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컴퓨터 조립 경력만 20년, 블로거의 추천)

 

[초보도 따라할 수 있는 PC견적 직접 조립 방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