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크S] 파인드라이브 탱크S 개봉기에 이은 장착기

 

안녕하세요. 게임타파 입니다.

파인드라이브 탱크S 개봉했으니 장착을 해야겠죠?

 

혼자 DIY로 장착하려 했으나, 조금 더 깔끔하게 체험기 작성하려고

무려.. 거금(?)을 들이고 ㅋㅋ  장착하러 파인드라이브 장착점으로 이동!!

 

 

(이미 협력업체니 광고라고 보진 않으시겠죠?)

마침 수원에 볼 일이 있어서 파인드라이브 지정 장착 업체로 이동했어요.

간판부터가 파인드라이브! ㅋㅋ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내부 공간이 살짝 좁은 감은 있어도 있을 건 다 있었답니다.

(무엇보다 사장님이 친절하셨어요. 바닥에 광이 나는것보니 부지런한 분들이구나 했죠)

 

 

 

장착을 위해서는 퓨즈박스 옆을 개봉해줘야 합니다.

그래야 배선을 A필러 안으로 쏙~ 집어넣어 숨길 수 있죠.

그리고 전원도 상시로 물려야하니 필수 입니다.

 

 

배선은 A필러와 고무패킹 속으로 쓕!

배선 정리를 엄청 깔끔하게 해주셔서 더욱 깔끔하고 생생한 체험기 작성 할 수 있겠네요!

감사합니다.

 

 

 

전방 배선을 모두 완료했으면 후방 배선도 설치해야겠죠?

후방 배선도 필러 사이로 쑥쑥 집어넣고 정리하면 됩니다.

 

 

 

정말 깔끔하게 후방 카메라 설치 완료!

파인드라이브 탱크S는 앞 뒤 모두 풀HD 화질로 사고 현장을 정확하게 찍어냅니다.

그리고 야간 나이트기능으로 밤에도 생생하게!!!

 

 

드디어 전방 주인공도 장착 완료!!

기존 장착되어 있던 파인뷰T35는 열처리로 깔끔하게 제거해주셨답니다.

디스플레이 한번 시원시원 합니다.

 

 

옆 태를 보세요~ 마치 DSLR 카메라 같이 생기지 않았나요?ㅎㅎㅎㅎ

(저만의 착각이라면 죄송)

 

 

장착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화면보호기로 시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화면보호기를 끄는 설정도 있으니 설정을 살펴보세요~

그럼 화면이 꺼진 상태로 유지되니까요.

 

 

 

깔끔하게 장착해주신 수원 카존 사장님께 감사드리며

기존 블랙박스 과감히 탈거!!

과금하며 장착!!

이런 열정 좋게 봐주실거죠?^^

 

다음 편은 사용기 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