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크S] 파인드라이브 탱크S 짧막한 사용기

 

안녕하세요. 게임타파 입니다.

세 번째 포스팅은 간단한 사용기 입니다.

 

(정차 후 작성한게 아니라서 간단 사용기만 올립니다^^)

조금 Deep한 사용기는 차차^^

 

 

장착 완료된 탱크S!!

엄청난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그 밑으로 나도 나갈래~~~~ 하고 있는 파인드라이브T ㅋㅋㅋ

 

 

많은 분들이 외장GPS에대해서 글을 써주셨는데요~

저도 이 메뉴를 보면서 뭔가 아쉽더라구요.

탱크S를 100% 다 사용해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네요!!!

 

 

탱크S의 기본 설정 메뉴 입니다.

보시면 전력 차단하는 메뉴가 없다는걸 눈치 채셨을거에요.

맞아요! 탱크S는 초저전력으로 충격 감지 후 0.75초만에 부팅!!

촬영이 가능한 블랙박스라서 설정이 없답니다.

 

요게 얼마나 가는지 지금 실험중이니 토요일까지 대기해보죠~^^ (미션 1 진행하고 있는중!!!)

 

 

 

그리고 사용하면서 정말 좋다는걸 느낀 게 바로 화질!!

소니 센서 채용으로 화질이 어마무시 합니다.

그리고 각도가 완전 광각 렌즈!!!! (양옆 차선뿐만아니라 옆 창문으로 보이는 가게들 간판까지 보입니다)

그리고 터치하는 속도가 진짜 빨라졌어요!!


전혀 답답함을 느끼지 않네요!

 

 

 

촌스러운 LED는 가라~

이제는 레터링이다.

TANK S 라는 스트링이 정말 고급스럽고 멋스럽더라고요.

(색이 고급스러운 파란, 보라 계열)

 

 

마지막으로 파인드라이브의 삼합!!!!!!!

삼합 못드셔봤으면 이걸 보시면 되겠네요.

 

탱크S

파인드라이브T

몬스터5

 

 

후훗 이것만 보면.. 파인드라이브빠가 맞는 것 같기도 하고~

아리까리하네요 ㅋㅋㅋ

 

(제품들이 하나같이 실망시키지 않고 만족감 x100배를 준다는 건 비밀)

 

이러니 파인드라이브 쓰네요.

 

다음 포스팅은 미션1로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