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페 코인, 이 기세라면 20배 가능? 매수 매도 전략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뽀장군 입니다. 오늘은 코인 이야기를 좀 해볼까 합니다. 비트코인이 최고가를 경신한지 며칠 되지 않아 또 다시 9300만원이 넘는 가격선까지 올라갔습니다.

작년 하락장 때 비트코인 1억 간다는 이야기가 많았었는데 이렇게 빨리 실현이 될지는 꿈에도 상상 못했네요! 비트코인 시황이 이렇게 좋다 보니 우리 알트코인들의 시황도 엄청나게 좋은 상태인데요!

그 중에서도 밈코인들이 장난 아니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시바이누, 도지코인, 베이비도지, 봉크, 플로키, 페페 등 수 많은 밈코인들의 현재 적으면 300%, 많으면 거진 700%까지 상승하고 있는데도 멈출 생각을 하지 않고 있네요.

지금쯤 되면 슬슬 욕심이 나기 시작하고, 매수를 하고 싶은 욕망도 끓어 오르시는 분들 계실거에요. 그렇지만 항상 이렇게 상승 할 때 매수하면 리스크가 그 만큼 크다는 사실은 알고 계셔야 합니다. 그럼 페페 코인 매수 매도의 전략 과연 어떻게 해야 가장 좋을지 아래에서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페페 코인, 이대로라면 20배 가능?

 

페페

플로키가 선두주자인 줄 알았던 며칠, 갑자기 페페 코인이 미친듯이 상승하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저점에서 거의 700% 정도의 상승률을 보여주고 있지만, 계속해서 상승을 거듭하고 있는 상황 입니다.

바이낸스나 MEXC 등 해외 거래소 또는 국내 거래소에는 빗썸에 페페 코인이 있는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연일 상승 중이라 새로 진입 할 타이밍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될 것 같은데요!

그래도 신규 진입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만약 신규 진입을 원하신다면 1시간 ~ 4시간 봉으로 갑자기 꺽였을 때 소액씩만 분할 매수 하시는 것이 그나마 옳바른 방법이라 할 수 있겠고, 올인 매수 등은 절대 금물 입니다.

👉실시간 페페코인 가격 확인하기

 

페페코인 일봉

일봉 기준으로 페페 코인은 현재 이렇게 상승 중 입니다. 현재 역대급 가격을 경신 중이고, 시가총액 또한 4조가 넘어 5조 ~ 6조를 넘보고 있는 상황 입니다.

저점인 0.000000100원 정도에만 매수했어도? 현재 거진 700% 가까이 상승 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상승은 비트코인의 시황도 시황이지만, 밈코인의 광기가 더해진 것으로 보여 언제 꺼질지 모르는 위험을 감수하셔야 한다는 것이 제 개인적인 견해 입니다.

페페 코인 뿐만 아니라 플로키나 봉크 등의 코인도 상황은 마찬 가지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 안 들어가면 뭔가 수익 다 놓칠 것 같고, 이런 생각이 드신다면 아주 소액만 투자를 해보시고, 나머지는 밈코인 메타가 지나가고 한 풀 조정이 올 때 다른 메타에 미리 넣어 두시는 것도 방법이라 생각이 듭니다.

대신 차트를 보고, 3개월 이상 계속해서 상승이 없었던 코인들은 넣고 기다리기 보다는 약간의 광기를 보일 것 같이 상승했다가 멈춘 코인들이 차라리 나은 코인이라 말씀드리고 싶네요.

코인은 안전한 투자로 접근하면 수익 잘 못 냅니다. 어느 정도 광기에 몸을 실기도 하고, 빠른 대응으로 나오기도 해야 그나마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시장이라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올인 매수나 이런 투자 습관은 버리시는 게 맞다고 말씀드립니다.

 

페페 언제까지? 얼마까지 상승할까?

페페 코인 주봉

위 차트는 페페 코인 주봉 입니다. 1주, 2주 동안 엄청난 상승을 해주고 있죠? 대게 이런 경우 한번의 큰 조정이 온 이후 다시 꺽이는 차트를 보이는 게 정상이긴 합니다. 

하지만 밈코인들의 특성상 광기가 보이기 시작하면 사실 언제까지, 얼마까지 상승할 지는 예측 불가한 상태로 누군가 얼마까지 갈 것이다 라는 말을 한다면, 그건 그냥 감으로 맞춘거니 믿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런 코인들은 거래량이나 차트를 봐도 아무 의미가 없고, 차트에서 뭔가 단서가 나오지도 않는 상태라서 그냥 무작정 광기 투자를 하고 있다고 보시면 되는 상태입니다.

참고로, 기존에 시바이누나 비트코인 등의 경우 4주 이상 상승만 하다가 조정이 온 케이스가 있었고, 그때도 역시 광기 같이 가격이 상승 할 때여서 솔직히 4주 이상 상승만 나올지, 아니면 당장 내일이라도 큰 조정이 올지는 아무도 예측하지 못하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페페 코인, 그리고 밈코인 입니다.

 

페페 코인 매수, 매도 전략은?

신규 진입자 분들은 솔직히 지금 매수를 하기 보다는 한 풀 꺽인 이후 약 2~3일 정도 지켜본 후 조금씩 분할 매수 접근을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리고, 보유자라면 최고가 경신 할 때 마다 20% ~ 30% 정도 매도 후 USDT로 보유 하다가 조정이 올 것 같은 가격대마다 다시 매수를 걸어 놓는 방식으로 쭉쭉 간다면, 그냥 보유하고 있는 것 보다 수량은 더 늘 것이고, 안정성도 약간은 더 올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딱히 분할 매수, 분할 매도를 하시라 밖에 말씀드리지 못하는 지금 이런 상황! 어떤 상황인지 다들 알고 계시죠? 이 상황 모르시면 솔직히 코인 지금 막 투자 하시면 안됩니다.

만약 자신이 코린여서 아무것도 모르셔서 비트코인을 매수하신다해도 현재 비트코인도 최고가 경신을 연일 하고 있기 때문에 최고점에서 물릴 수도 있는 아찔한 상태라 완전히 100% 잃어도 되는 금액 정도로만 투자에 임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현재 최고 올라서 이런 보수적인 말을 하는 것이 아니라 2017년, 2021년 등 여러 경험에서 나온 이야기 이며, 이때도 최고점에 신규 진입 했다가 -80% 이상 맞고 결국 매도를 하신 분들을 주변에서 많이 봐서 그렇습니다.

매도를 한 이유는요? 솔직히 100% 잃어도 되는 순전히 내 돈, 여윳 돈으로 하셨다면 -99%도 버틸 수 있죠. 하지만 대부분 대출을 꼈거나, 비상금을 다 털어서 넣었거나 이런 경우가 많았습니다.

코인 투자는 반드시 내 여윳 돈으로만 진행을 하시는 것이 그나마 옳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만약 지금 보수적으로 생각해서 이거 참고했다가 비트코인이 2억 가서 후회가 된다고 말씀하신다면, 반대의 케이스일 땐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참고했다가 투자 안했는데, 마이너스 면했네 라고 생각을 하셔야 하는 부분이라 서로 상충 한다고 생각합니다.

 

글쓴이는 페페 갖고 있어?

당연히 이런 코인 관련 글을 쓰고, 다른 사람들에게 내 생각을 공유하기에 앞서서 저는 무조건 해당 코인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도 늦은 타이밍에 오랜 고민 끝에 진입 했지만, 페페 같은 경우 소액으로 진입 시작 했어서 리스크는 크지 않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현물 진입은 아니고, 페페 5배 롱 진입 입니다.

페페 코인 5배 롱 선물 진입

늦게 들어간 만큼, 이미 수익 구간이니 스탑로스를 10% 이상 수익 구간에다 걸어 놓은 상태이며, 스탑로스 같은 경우는 수익률이 올라갈 때마다 더 높은 구간으로 다시 갱신하여 잡아두면, 그 만큼 떨어지거나 조정이 오더라도, 지금보다는 적지만 수익을 보실 수 있어서 조금 안전하게 선물을 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의 개인적인 전략이고, 개인적인 방법이니 공감하시는 분들만 이렇게 진행을 해보시는 게 좋고, 투자는 항상 본인의 책임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말을 듣고 투자를 하고, 잃었을 때 그 사람을 원망 하신다면 지금 당장 투자를 하지 말아야 합니다.

제가 진행하고 있는 위 거래소는 MEXC 거래소 입니다. 대부분의 밈코인이나 상승 코인들은 MEXC를 거쳐서 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수 많은 신규 코인 또는 밈코인이 많고, 그 다음 상승을 예고하고 있는 신규 코인들도 많이 상장을 시키는 곳이기도 합니다.

가입을 원하시면 위 이미지를 눌러주세요.

레퍼럴이 포함된 이미지 링크 입니다. 만약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위 이미지를 통해서 가입 하시면 위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시니 그렇게 해주시면 됩니다.

레퍼럴은 가입하셔서 거래를 하시면 저에게 약간의 커미션이 들어오는 구조로 보시면 되시고, 커미션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으니 가입 해주실 분만 해주시면 됩니다. 

앞으로 페페 코인이 얼마나 상승해줄지는 몰라도 솔직한 심정으로는 시바이누를 따라 시총 20조를 넘겼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그럼 페페 코인을 응원하며! 이상 포스팅 모두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