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쿡 스마트 체중계 개봉 및 사용기

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요즘 소식이 뜸했는데~
여러가지 게임들을 플레이하면서
운동을 병행하여 그렇습니다ㅎㅎㅎ

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ㅎㅎ

쿡 스마트 체중계!!!
요즘 인바디 많이들 하시죠?
체지방, 골량, 근육량, 수분 등등
여러가지 내 몸의 정보를 볼수 있잖아요?!

그 인바디의 주요기능을 집에서도 할수 있습니다.
물론 인바디만큼 정확도를 신뢰하진 못하지만
매번 올라갈때마다 비슷한 수치를 보여주고 있어서 그 기준에 맞추면 될거 같네요.

마트 체중계하면 샤오미나 윈마이도 떠오르고 있지만 전부 다 사용해본 유저로써 피쿡을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어요.

(개인 구매, 개인 사용기 입니다.)


건전지는 AAA타입~ 4개로 1년 넘게 간다니
신경 안쓰셔도 될거 같아요.

저기 그림은 스티커므로 꼭 떼고 사용해주셔야 전류가 흐릅니다~
전류 느낌은 안나요ㅋㅋ
그렇지만 임산부분들은 사용 자제하라는 말이 있네요.


이상으로 피쿡 스마트 체중계 개봉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