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스팀 게임 가장 많이 플레이 한 최다 게임 BEST 5는?

안녕하세요. 뽀장군 입니다. 오랜만에 오네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스팀 게임 중에 유저들이 기록한 플레이 시간 중 가장 최다 플레이의 게임 BEST 5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다 플레이 게임 순위가 왜 중요하냐면 우리가 어떤 게임을 사야할지 솔직히 잘 모르는데, 게임은 재미있어야 나도 즐겨볼 수 있는 것이라 최다 플레이 순위가 높으면 높을 수록 재미가 검증된 게임이라고 볼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확실한 게임 취향이 없고, 어떤 게임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최다 플레이 순위는 상당히 중요한 지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스팀 게임 최다 플레이 추천 게임 BEST 5

스팀 게임, 최다 플레이 BEST 5

1위 카운트 스트라이트2

카운트 스트라이트2는 스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 하실 수 있어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게임 중 하나 입니다. 그리고 원래부터 카스라는 줄임말로 엄청 오래전부터 매니아 층이 있기 때문에 총 게임 중에는 가장 잘 나가는 게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퀄리티도 아직도 떨어지지 않아서 재미를 추구하는 FPS 유저 분들은 꼭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카운트 스트라이크2 스팀 게임

👉카운트 스트라이크2 플레이 해보기

 

2위 도타2

도타2는 AOS 장르의 한 획을 그은 작품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유명한 게임 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많이 보이진 않았지만 그래도 하는 유저의 수가 많고, 예전에는 리그오브레전드와 비교되면서 큰 인기를 끌었던 게임 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새로 시작하기에는 조금 어려운 감이 있긴 하지만, 내가 게임 좀 한다! 하는 분들은 금방 파악해서 하실 수 있는 게임이라 추천 드립니다.

도타2

👉도타2 플레이 해보기

 

3위 배틀그라운드

국내 게임사 PUBG에서 만든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게임, 바로 배틀그라운드 입니다. 배틀그라운드는 FPS 게임 최초로 탄도학을 적용하고, 생존 게임의 느낌을 더 가미하고, 점점 좁아지는 원에서 최후까지 살아 남아야 하는 게임이라 굉장히 심장 쫄깃한 재미가 있는 게임 입니다. 이 게임의 장점은 총이라는 한방 요소에 최후까지 살아 남아야 한다는 것이 합쳐져 굉장히 스릴감 넘치는 재미가 있습니다. 안해보셨다면 바로 추천드립니다.

👉배틀그라운드 플레이 해보기

 

4위 Apex 레전드

Apex 레전드는 Respawn Entertainment에서 제작한 엄청나게 많은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게임 입니다. 실제로 빠른 스피드로 즐길 수 있는 FPS이고, 액션이 엄청나면서도 그래픽까지 완벽한 게임이라 안해보셨다면 이 게임은 반드시 해보셔야 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은 게임 입니다. 그래서 이 게임 역시 강력 추천 드리는 게임입니다. 괜히 최다 플레이 순위 4위가 아니죠!

Apex 레전드

👉Apex 레전드 플레이 해보기

 

5위 헬다이버스2

헬다이버스2는 현재 엄청나게 인기가 폭등한 게임이죠! 이 게임은 은하계 최고의 공격 부대, 빠르고 정신 없고 격렬한 3인칭 슈팅 게임인데요! 그래서 스피드감이 아주 좋은데다가 Apex 레전드 처럼 그래픽 또한 엄청나서 실감나는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이라 보시면 됩니다. 이 게임에 한번 빠지면 다른 게임을 한동안 못한다는 소리도 있어서 꼭 한번 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헬다이버스2

👉헬다이버스2 플레이 해보기

 

마지막 마치는 글

사실 5위 이후에 100위까지 존재합니다 하지만 제 생각은 일단 이렇게 1위부터 5위의 게임을 모두 즐겨보신 분들이라면 대다수의 게임이 스토리만 다르고, 비슷한 경향이 있어서 위 게임을 재미있게 먼저 즐겨보신 이후에 다른 순위의 게임도 천천히 즐겨보시는 것이 좋다고 말씀드립니다.

솔직히 말하면 취향이 있을 수 있는데 최다 플레이 게임 순위에 있는 상위 게임을 해보시면 그 취향에 대부분 맞기 때문에 다른 고민을 많이 하실 필요가 없어서 편합니다. 이렇게 가끔 순위도 보시고, 재미있는 게임도 플레이해보시면 나의 게임라이프가 훨씬 더 풍요롭고, 진취적으로 나아갈 수 있어서 취미 생활이 더 풍부해 질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스팀 게임 최다 플레이 게임 순위 BEST 5 였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칠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