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종합소득세 계산기 엑셀 아니고 프로그램 무료 배포 다운로드 받기

종합소득세 계산기 프로그램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뽀장군입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프로그래밍해서 만든 종합소득세 계산기 입니다. 종합소득세 계산기를 엑셀로 된 것을 많이 찾으시는데, 사실 내꺼가 아니면 구하기도 어렵고, 최신화도 어려워 2023년 소득구간이 적용된 엑셀을 찾기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2023년에 변경된 종합소득세 소득 구간 세율을 적용해서 깔끔한 UI로 종합소득세 계산기를 프로그램으로 만들어 무료 다운로드 하실 수 있게 배포하고자 합니다.

종합소득세 계산기가 필요하신 분들은 윈도우, 맥 둘 다 개발해서 어떤 플랫폼이던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다운로드 해보세요!

 

종합소득세 계산기 프로그램 미리보기

종합소득세 계산기 프로그램은 엑셀보다 더 보기도 좋고, 사용하기도 편리합니다. 아래에서 보시면 상당히 깔끔한 모습을 하고 있네요.

엑셀 쓰면 되지 왜 프로그램을 만들었나? 엑셀 같은 경우도 계속 최신화 된 정보를 구해야 해서 대게 2022년 이하 세율 구간이 적용된 것들을 구할 수 있었는데, 계산이 맞지 않습니다.

또한 온라인에도 계산기가 많은데? 라고 하신다면, 인터넷이 안되는 상황에서도 실행이 가능하고, 브라우저로 들어가지 않아도 아이콘만 실행하면 되니 편리하지 않을까 해서 만들게 되었습니다.

윈도우 버전

종합소득세 계산기 프로그램 윈도우버전

윈도우에서 실행할 수 있는 exe 버전 입니다. 깔끔하게 정렬이 되어 있어서 사용하시기에 어렵지 않으실 것이고, 왼쪽에 안내를 통해 소득공제 항목에 얼마를 적어야 하는지도 나와 있어서 편리합니다.

또한 계산되는 과세표준 금액에 따라서 자동으로 6% ~ 45%까지 잡히고 계산이 되서 그냥 나오는 수치를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맥 버전

종합소득세 계산기 프로그램 맥버전

맥 버전도 UI와 사용 방법은 동일합니다. 다만 윈도우와 맥의 차이 때문에 폰트 크기나 버튼 스타일 등이 조금 달라졌습니다.

윈도우, 맥 어떤 것을 사용해도 지금 사용하고 있는 운영체제 정보로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종합소득세 계산기 프로그램 다운로드

종합소득세 계산기 프로그램은 윈도우 버전과 맥 버전이 있어서, 해당되는 운영체제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윈도우는 exe로 압축되어져 있고, 맥은 app로 압축되어져 있는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 입니다.

 

👉종합소득세 계산기 다운로드 (Windows)

👉종합소득세 계산기 다운로드 (Mac OS)

 

윈도우에 경우 파란색 세부사항 보기 등 팝업이 뜰 수 있습니다. 세부사항 보기 하셔서 실행하시면 되시고, 맥에서는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 > 하단에 내리셔서 앱 허용 해주시면 실행이 가능합니다. 

바이러스나 악성 코드 같은게 있어서 그런 게 아니라, 정식 개발자 사인이 들어가지 않은 간단한 프로그램이라 윈도우나 맥에서 한번 더 묻는 과정이라 넘겨주시면 됩니다.

 

종합소득세 계산기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사용 시 주의 사항

종합소득세 계산기 프로그램은 자유롭게 배포가 가능합니다. 다만, 상업적 이용과 애드센스 등의 수익을 목표로 배포를 하시는 경우에는 허용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셔서 일반적인 사용에만 사용해주시고, 배포해주시기 바랍니다.

허용 되는 경우

  • 일반적인 사용자로 단순 계산이 궁금해서 사용하는 경우 사용 및 배포 가능
  • 지인에게 계산해보라고 보내는 것으로 배포하는 경우

허용 되지 않는 경우

  • 상업적 목적으로 계산기를 판매한다던가 등의 경우
  • 자신의 애드센스 블로그에 올려 배포하는 경우
  • 이 외 모든 상업적 활동을 위한 경우

만약 다른 기능이라던지, 계산식이나 단순 / 기준 경비율 등의 계산기를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검토 후 업글을 해서 재배포 하던지 하겠습니다.

다운로드 받으셔서 많이 많이 이용해주세요! 지금까지 종합소득세 계산기 프로그램 무료 다운로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유의 사항 잘 숙지해주시고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