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커가 먹는 버거 "쉑쉑버거" 강남 1호점 상륙!!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항상 게임만 할 수는 없잖아요?ㅎㅎ

 

가끔은 먹어주기도 해야 영양 보충이 되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칼로리 대빵인 햄버거 ㅋㅋㅋ

 

 

뉴욕커가 먹는 버거로 유명한 "쉑쉑버거"가 22일 강남에 상륙했습니다!!

 

 

하지만... 오픈 당일은 마치 에버랜드의 T익스프레스를 기다리는 줄을 맛보아야 했던.....ㅋㅋ

 

어떤분은 13시간 기다려서 드셨다는 분이 있어 화제입니다.

 

 

 

쉑쉑버거의 한국 상륙으로 롯데리아 + 맥도날드 + 버거킹의 한국 버거 시장을 타파할 수 있을지 주목되네요

 

쉑쉑버거는 미국의 3대 맛집중 하나라고 하네요~~

 

 

 

 

 

이렇게 버거 조형물을 세워놓고!!

 

들어와서 버거좀 드시고 가세요. 라고 꼬시고 있는중이죠 ㅋㅋ

 

 

 

 

쉑쉑버거!! 과연 그 맛은 어떨지?? 궁금하시죠!?

 

 

 

 

자 쉑쉑버거는 짝이 있습니다. 쉑에서만 먹을 수 있는 맥주라고 해요!!

 

 

 

바로 이 맥주!! 이 맥주가 버거맛을 돋구어 더욱 더 맛있는 쉑쉑버거를 맛볼 수 있게 도와준다합니다.

 

잊지마시고 이 맥주를 같이 시켜드시는거 추천합니다!!! 강츄강츄~~~~~~

 

 

 

이상으로 쉑쉑버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