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둘만의 시간을 갖고 싶다면? 가평 "더 시크릿 : 북한강 풀빌라"

 

얼마 남지 않은 여름!

어떻게 보낼지 고민 하지마세요~!

 

더 시크릿 : 북한강

에서 알차고 멋있게 보내세요

 

 

 

광고, 홍보가 아닌 100% Real 후기라는 점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사진 많음 주의!!)

 

후기는 내부, 낮, 야경으로 나누었습니다. 스크롤Go~ 

 

 

7월30일 ~ 7월31일

 

극성수기를 멋지게 여자친구와 보낼 곳을 찾던 중

알게된 더 시크릿 북한강!!

 

더 시크릿은 다른 분들과의 간섭이 전혀 없는 풀빌라입니다.

그래서 사랑하는 여자친구와의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었기에

선택했습니다.

 

풀빌라라면 가격이 부담이 되실텐데요~

더시크릿에서는 20% 할인을 진행하고 있었어요!

극성수기까지 포함해서 할인을 하는 곳은 아마 더시크릿밖에 없었을거에요.

 

타 풀빌라들보다 훨씬 저렴한데다 훨씬 예쁘기까지!!

 

 

가족, 친구, 연인과 멋진 추억을 남기세요

 

-The Secret, with gametapa-

 

 

 

 

 

 

 

저희가 묵었던 네이쳐1 내부

 

 

 

센스가 돋보이는 전등

 

 

 

 

깔끔한 조리 시설

(햇반은 저희꺼~ ㅋㅋㅋㅋ)

 

 

 

 

버블스파를 즐기면서도 북한강 전경을 볼 수 있었습니다.

 

 

 

 

꼬아져있던 복층 계단

 

 

 

 

가장 중요한 침실은 정말 하얗고 깔끔하다 못해 눈이 부셨습니다.

그리고 창으로 뚫려있는 저 구조에 반해서 예약하게 됬죠~ㅎㅎ

 

별이 많은 밤, 연인과 함께 누워 이야기를 나누고,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추억을~

 

잊지 못할 광경을 선사해줬네요!!

 

 

 

 

어때요? 깔끔하쥬?&&

 

 

 

 

자려고 누웠더니, 이 창을 보고

윤동주 시인의

"별 헤는 밤"이 생각이 나 한참동안 잠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물론 저희가 간 날은 별은 없었지만요ㅎㅎ

 

 

 

 

 

더 시크릿의 센스가 침실에서 돋보였습니다.

 

여자친구를 위한 거울에 각종 화장품을 놓고 쓸 수 있는 선반이 똭~

 

 

 

 

화장실이 있던 복도인데요~

 

삼각대를 놓고, 남자친구가 벽에 기대서 발을 뻗고

여자친구가 그 다리 위에 앉아서 찍는 사진이 가능한 구조였어요.

 

다들 아시죠?ㅋㅋ

 

 

 

 

베란다 문을 열면!! 개인 테라스가 똭~~

여기서 멋지게(?) 맛있게 숯불로 고기를 구워주고, 먹을 수 있는데 야경이 정말 좋아서 잊을 수가 없네요.

 

 

 

 

풀빌라만의 장점!! 개인 수영장과 이쁜 꽃으로 장식한 포토존이 함께 있어

삼각대가 필수에요.

 

연인과 수영장에서 삼각대를 놓고 사진찍으면 인생커플샷이 나온다는?ㅋㅋㅋ 맨 밑에 보여드릴게요^^

 

 

 

 

풀빌라 안에서 찍은 개인수영장!!

 

더시크릿은 중앙에 공용수영장이 있는데요!!

 

개인수영장만의 장점이라면

 

1.남을 의식하지 않아도 된다. (물튀기기)

 

2. 공용수영장은 해가 많이 들고있어 물이 미지근합니다.

 

3.개인수영장은 해가 들지 않아 물이 완전 얼음물에 가깝습니다.

 

(공용에서 노시고 올라와서는 바로 다이빙하지 마세요. 준비 운동 꼭 해주시고, 천천히 발부터 들어가시길 추천합니다)

 

 

 

 

 

더 시크릿에선 사진을 막 찍어도 인생샷이 나옵니다.

사진 보시면 어떠세요??

전 막샷으로 찍은 건데, 워낙 예쁘다보니 인생샷이 막 나왔네요 ㅋㅋ

 

 

 

 

작품 전시회에 있는 사진같아 보이지 않나요??

(저만의 착각인가요?ㅋㅋㅋㅋ)

 

 

 

 

듣기로는 오픈한지 2~3개월밖에 되지 않아

정말 깔끔했어요. 사진빨때문에 하얗게 나온게 아니라

정말 하얗다는거 알려드리고 싶어요!!!

 

 

 

 

네이쳐1에서 바라본 북한강의 전경

 

더시크릿 바로 밑에 내려가면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바로 있기 때문에

다른곳 가지 않으셔도 되는게 또 하나의 장점이랍니다.

 

 

 

 

공용 수영장을 막샷으로 찍은겁니다.

그런데.. 결과는? 뭐지 이 느낌은!!?

그냥 막 찍어도 인생샷이 나오는건가?????

 

 

 

 

역시.... 왜 삼각대 삼각대하는줄 알겠어요.

 

더시크릿에서는 삼각대 필수입니다!!

 

막 찍어도 인생샷이 나오니까요.

 

 

 

 

 

더 시크릿은 야경이 정말 멋졌어요!!

 

날씨가 참 더웠는데도 여자친구와 밖에 있었답니다.

(야경이 너무 예뻐서요 ㅋㅋ)

 

 

 

 

공용 수영장의 야경.

 

 

 

 

8시부터 10시까지 공용수영장에 설치된 프로젝트로 영화를 상영했어요!!

 

이런 분위기속에서 어떻게 안나와볼 수 있겠어요?! 그쵸?

 

 

 

 

사실 낮보다 야경이 더 멋있었어요.

숙박시설이니만큼 야경에 신경을 많이 쓴것 같아요.

 

 

 

 

 

테라스의 의자는 조명이 들어와요!!!

정말 앉고 싶은 그런 느낌이 들지 않나요?

 

 

 

더 시크릿은 풀빌라로 커플이라면 둘만의 시간을 갖을 수 있어서 이벤트하기도 수월했어요.

 

기뻐하는 여친의 얼굴을보니 꼭 다시 가고싶은 마음이 드네요!!

 

 

멋진 남친이 되어보고 싶지 않으세요?

 

더 시크릿에선 쉽게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퇴실 픽업 해주신

말 주변 좋으셨던 직원분 엄청 친절하셔서 매우 좋았어요~^^ 

 

 

 

 

 

 

사진이 더 많지만, 블로그의 특성상 다 올리지 못해서 너무 아쉽네요. 

더 시크릿을 선택한 걸 전혀 후회하지 않고, 오히려 또 가고싶다는 마음 뿐입니다.

 

정말 잊지 못한 추억을 더 시크릿이 만들어줘서 매우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네요. 

 

 

 

Next

더 시크릿을 떠난 후 레일바이크로 또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이상 더 시크릿 북한강 (풀빌라)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