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기:4-1] 파인드라이브T와 대화를 해보았습니다ㅎㅎ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파인드라이브T의 마지막 체험기 작성에 앞서

파인드라이브T와 대화를 시도했습니다.

 

대화에 사용된 어플은 "텍뷰" 라는 어플입니다.

 

자~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텍뷰를 다운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텍뷰는 컴퓨터의 제목.txt 파일을 넣어고 선택해주시면

음성으로 텍스트를 읽어주는 기능을 하는 것인데요~

 

텍스트의 컨셉은 마지막 체험기라는 컨셉입니다 ㅎㅎ

 

 

파인드라이브T를 자동차의 소음에서 벗어나

원활한 소통을 하게 도와준 블루투스 스피커!!!

요놈이 있으면 잘 들리기 때문에 훨씬 수월합니다 ㅎㅎ

 

텍뷰는 가로 모드는 지원하지 않네요!!

그래도 음성은 제대로 나오니까 패쓰!!

 

 

자~ 파인드라이브T와 대화를 시작하겠습니다. 짜잔

 

시작해볼까요? (동영상 소리를 적당히 켜고 시청해주세요^^)

 

 

이상으로 체험기4를 마치며~

파인드라이브T가 요렇게 오래오래 같이 있고 싶다고 애원하는데

파인드라이브T의 소원을 들어주시면 감사하곘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