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주차 최고 매출 순위

2월 1주차 최고 매출 순위








제가 가장 관심있어 하는 매출 순위 입니다~!

상위 순위에는 모바일 강자 넷마블의 게임이 다수 보이네요!

모두의 마블은 벌써 3년정도 된거같은데 인기가 상당하네요!

넷마블에서 꾸준히 신경써야할 게임인것 같습니다


넥슨의 히트도 대규모 업데이트로 순위를 다시 잡았구요





클래시 오브 클랜과 프렌즈팝도 거의 비슷한 순위를 기록했습니다

7위인 애니팡은 제가 봤을때도 정말 알짜같습니다 ㅎㅎ 소문으로는 순이익이 엄청 높다고 하는데 사실일지는 모르겠습니다

8위는 대격변 패치로 다시 살아난 몬스터길들이기! 

꾸준한 컨텐츠 업데이트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네요





붐비치 광고 한번쯤은 보셨을꺼라고 생각되는데요~

여러 배우들이 나와서 목소리를 내는 광고~ 보셨나요?ㅎㅎ





킹오브 파이터즈98도 기존 킹 오브 파이터와는 전혀 다른 게임 스타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