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말기 자급제, 통신 요금 20% 할인 받는 팁


스마트폰 성능이 2년이 지나도 많이 떨어지지 않는 시대가 왔습니다. 그래서 2년 약정이 모두 끝나신 분들이 늘어남에 따라서 단말기 자급제 신청으로 통신비를 20%나 할인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아는 사람만 안다는 그 사실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단말기 자급제 조건




단말기 자급제 조건은 스마트폰 구입 후 2년이 경과하고 의무 약정이 끝난 상태일때 IMEI 번호를 입력하여 자격 조건이 되는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 조건만 충족된다면 매 달 통신비 20%를 할인 받으실 수 있는데 월 별로 1천명 이상이나 모르고 계셔서 신청을 하지 않아 혜택을 못받으시는 분들이 아직도 많습니다.



통신비 20% 할인 신청 방법




1. 아래 한글 주소 접속 > 20% 요금할인 대상 단말기 조회

http://www.단말기자급제.한국




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안내 > 동의 체크


3. 단말기식별번호(IMEI) 적은 후 검색

여기서 잠깐!! 단말기식별번호(IMEI) 조회 방법을 모르시겠다고요? 조희 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차근차근 따라오세요^^



1. 안드로이드 단말기

환경설정 > 디바이스 정보 > 상태 > IMEI 정보 > 식별번호


2. 아이폰

설정 > 일반 > 정보 > IMEI 식별번호


자신의 단말기식별번호(IMEI)가 준비되었으면 단말기 자급제 홈페이지에 입력후 조회 합니다. 그러면 자신에 스마트폰이 통신비 20%할인이 가능한 단말인지 아닌지를 판단하실 수 있습니다. 자격 조건은 알아본 바와 같이 가입 후 2년이라는 사실 잊지마시고, 2년이 경과하였다면 통신비 20% 할인 지원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20%면 얼마안되보여도 1년이 지나면 10만원 단위로 이득을 보실 수 있으니 서두르세요!!



20% 할인 가능한 통신사



단말기 자급제로 통신비 20% 할인을 받으실 수 있는 통신사는 통신 3사가 모두 가능합니다. KT, LG U+, SKT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