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7 리퍼폰 코드명 FE, 사전예약 시작


당초 6월말~7월초 출시 예정이었던 갤럭시노트7 리퍼폰, 코드명 FE가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가격 정보가 반값이라는 예상만 있었지 확정된 가격은 볼 수 없었는데요. 가격이 확정이 된 것 으로 보입니다. 사전 예약 정보와 가격 정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출시는 고동진 사장의 의지




작년 여름, 갤럭시노트7을 발표하면서 환하게 웃으시던 삼성전자 고동진 사장, 2개월 후 닥칠 어둠을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그만큼 갤럭시노트7이 실패작이라는 말 대신 리퍼폰으로 정말 잘 만든 스마트폰으로 다시 자리매김을 하고 싶었던 탓인지 갤럭시8, 8+가 절찬 판매 중인 지금 시점에 리퍼폰을 판매합니다. 




국제 환경보호 단체의 권고?




국제 환경보호 단체인 그린피스에서도 전 세계 2만 5천명 갤노트7 재활용 요청 피켓을 들고 권고하는 모습이 보였는데요. 이를 의식한 것인지, 고동진 사장의 의지가 강해서 인지는 내부에서만 아는 사실이겠죠?^^



중요한건 가격아니야?




리퍼폰은 단일 색상인 블루코랄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교환품이 많은 만큼 가격은 절반 수준으로 책정을 한다는 소문이 있었는데요. 거의 비슷한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직은 확정된 가격은 없지만 업계에서는 49~60만원 사이일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사전 예약 정보?




사전 예약을 진행하는 업계에서 슬슬 광고를 내걸기 시작했습니다. 엠xx프라이스나 갖가지 스마트폰 공구 카페에 관련 정보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직 정식 사전 예약은 진행하지 않고 있으나 6월 초가 되면 곧바로 사전 예약을 진행할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노트7 FE (리퍼폰)을 구매 하실 예정이라면 사전 예약에 관련해 검색해보시면 워낙 관심이 많은 제품이라 금방 찾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광고 포스팅이 아니기 때문에 따로 소스를 드리진 못합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