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다운로드 시작, 드디어 전설이 시작되다.

리니지M 사전 다운로드가 시작 되었습니다.

사전예약을 하신분들은 문자를 하나 받으셨을텐데
그 문자에 관련 URL이 있습니다. 누르시면 스토어로 이동됩니다.


6월20일 4시26분, 리니지M을 드디어 다운로드 할 수 있게 되었네요. 게임 플레이는 불가능하지만 추가다운로드를 미리 받아놓을 수 있어 21일 누구보다 더 빠르게 리니지M을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필자는 구글이므로 구글스토어에서 다운로드했습니다. 2200명의 주인공이 되어 매우 기쁘네요!! 아직 많은 분들이 다운로드를 안하신 것 같습니다. 곧 폭주할거에요~
아이폰 사용자분들은 앱스토어로 자동 이동 될겁니다.

리니지M 실행화면 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며 구글플레이스토어 CI가 조금 색다른 애니메이션이 추가 되었네요. 추가다운로드를 미리 받을 수 있으니 개이득?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공개된 이미지 입니다. 
당신의 다리에 새 힘이 솟아납니다. ㅎㅎ 사실 다리에 힘이 솟아나는게 아니고 등골이 휠테지만요.

너희에게 지옥을 구경시켜 주마! 이 멘트는 아무래도 타 게임에게 하는 말 같네요ㅎㅎ

리니지1의 전설, 포세이돈님을 말하는 것 같은 뉘앙스네요. 리니지의 전설이 되어라!!!

몸 속에서 지름신이 끓어오르는 것을 느끼고 있는 유저분들에게 하는 말입니다!

리니지M 빨리 다운로드 하셔서 미리 추가 다운로드 받아놓으세요. 누구보다 더 빠르게 오픈 되자마자 레벨업을 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리니지M 관련글

[게임 리뷰 & 추천/RPG] - 리니지M 출시전 반드시 알아야 할 꿀팁

[게임 리뷰 & 추천/RPG] - 리니지M 클래스 스킬을 미리 알아보자

[게임 리뷰 & 추천/RPG] - 리니지M 출시 전 아이템 드랍 두번째 정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