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4주차 인기게임 순위

2월 4주차 인기게임 순위

 

 

 

바쁜 일이 있어 3주차 포스팅을 하지 못하였는데요~

2주차와 순위 변동이 많이 나네요.

1주일 단위로 했을 때는 큰 차이없었지만 2주 단위로 하니 상당히 차이가 나는군요

 

4주차 1위는 크리스탈하츠입니다.

 

 

 

 

스와이프 벽돌깨기는 꾸준히 보이네요 ㅎㅎ

 

 

 

 

넥슨에서 메달 마스터즈라는 게임이 새로 나왔네요!!

 

 

 

 

인기게임순위와 매출순위게임은 좀 다르죠?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