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7 엣지, 에버랜드 촬영기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게임도 좋지만 가끔 활동적인 나들이 어떨까요?

에버랜드를 다녀왔습니다. 에버랜드는 매월 쿠폰을 구매 하실 수 있는데 오픈마켓에서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약 40프로 할인 가격에 가보실 수 있습니다ㅎㅎ

본격적으로 갤럭시s7 엣지의 사진작품 속으로 떠나봅시다

모두 갤럭시s7 엣지, 자동촬영모드로 촬영했습니다

갤럭시s7 엣지는 광각을 채택했기 때문에
어느정도 외곡은 예상했지만
지금은 조금 더 심한 편이네요~
현재 내부 보정 프로그램이 노트5꺼라고 하네요!
노트5는 광각이 아닌데 말이죠ㅎㅎ
앞으로 펌웨어 수정으로 갤s7 시리즈만의 프로그램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1.7의 밝은 조리개를 덕분에 폰카로도 꾀 괜찮은
아웃포커싱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됬습니다

저는 막촬영입니다ㅎㅎ
사진에 대해 배운적은 없구요~
캐논 600d DSLR를 처음 접하고나서
사진에 대해 조금씩 관심을 둔 정도입니다ㅎ

공중에 떠 있는 문구를 촬영했더니
포샵 등으로 자막 처리 한 느낌을 주네요

저의 여친님 그림자ㅋㅋ
뚱뚱하게 나왔다며 삭제하라고 했던 사진이에요

에버랜드는 4월 중순까지 튤립축제를 실시하는데요~
아직 일러서 그런지 튤립은 많이 없었지만
나름 이쁘게 잘 해놨더라구요

이건 조그마난 모형입니다ㅋㅋ
갤s7  엣지의 카메라 왜곡 때문에 실사처럼 보이네요

에버랜드의 꽃. T익스프레스가 보이네요
이건 탈 때보다 옆에서 내려가는걸 보는게 더 아찔해요
폭발하는 듯한 사운드와 함께 내려오거든요ㅋㅋ
피융~~~

사진에 대해 잘 모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갤s7 엣지 카메라의 선명함과 빠른 셔터스피드에 감탄을 했답니다.
후면카메라 뿐이 아닌 전면카메라 셀피도
각도를 잘 맞춰 찍으면 좋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면카메라가 왜곡이 더 심합니다ㅜㅜ)

자동모드로 물을 촬영해봤습니다
대개 물이 끊어진 모습을 하고있는건 셔터가 빠르게 찍히면서 정적인 느낌을 주는것인데.
폰카말고 똑딱이 이상으로 찍었다고해도 믿을만한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갤s7 와 엣지는 광각카메라이기 때문에
다른 폰들보다 조금 더 많은, 넓은 배경을 담으실 수 있습니다

트위스트~ ㅋㅋ 타보신 분들은 재미를 아실거에요

결론은 갤럭시s7 시리즈의 카메라는 상당히 좋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광각이라서 어쩔수 없이 왜곡이 있다? 라는 입장은 일부 소비자들을 우롱하는 행위가 될 수 있습니다.
펌웨어 수정 등 최소한의 노력은 해보고 안될 때 저런 말을 한다면 좀 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왜곡 빼고는 사진 찍기 굉장히 편합니다

Ps 음식 촬영이 궁금하시면 자주 놀러오세요~
곧 포스팅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