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급속 무선 충전기 (스탠드형) 화이트 개봉기!!

안녕하세요.
삼성 급속 무선 충전기 스탠드형 개봉기 입니다.

갤럭시s7 엣지 구입 후 삼성페이 이벤트로
66000원짜리를 단 돈 5000원에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3월14일날 신청 했으나ㅎㅎ
4월 6일인 오늘 받았네요ㅜㅜ

화이트는 애초부터 4월1일부터 순차 배송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습니다ㅋㅋ 감수하고 한거니 불만은 없습니다.

대한통운을 통해서 왔네요~
배송 중이 뜨고 2일만에 완료!

짜쟌~ 포장을 내심 기대했는데 보자마자
벌크인가? 했네요ㅋㅋㅋ
초간단 심플 포장

일단 꺼내고~~
실물 구경을 위해서!

디자인은 참 이쁩니다. 화이트도 엄청 하얀 화이트여서
갤럭시s7 엣지 화이트인 저에게는 안성맞춤 입니다.

갤s7 시리즈 화이트 쓰시는 분들은 화이트를 적극 추천 합니다.

구성품 입니다.
본체와 간단 사용설명서
포장
끝..ㅋㅋ

디자인은 참 이쁘지 않나요?


측면입니다.  뒷쪽에 간단 사용 설명서가 보이네요

뒷쪽에 구멍은 환풍구 입니다.
고속 무선 충전을 하게 될 때만
아주 미세한 환풍구 돌아가는 팬 소리가 납니다.

(예민하신 분들은 밤에 잘 때 거슬릴 수도 있겠습니다.)


뒷면 입니다.

읽어보니 정말 초간단!


실측 크기 비교입니다.
남자 주먹정도의 크기이므로 그리 크지는 않습니다.
무게 또한 가볍습니다.


유선 충전기와 다이렉트 연결 시
47%에서 60분 후 완료가 나왔습니다.

이번엔 무선 입니다.

무선 충전기에 올려놓으니
48%에서 1시간 21분이 나오네요

약 22분정도 차이가 납니다.

하지만 무선 충전 속도가 이정도면
할 만하지 않나요?ㅎㅎ

아참! 그리고 무선 충전기 뒷편에
유선 충전기를 꽂아야 합니다.
마이크로 5핀으로 되어있습니다.



유선충전기를 써야하는데 뭐하러 이걸 쓰냐라고
말씀 하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저도 개봉 후에는 그렇게 생각했지만
의의로 편합니다.

 

그리고 s6는 무선충전만~ 노트5는 고속 충전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노트5 쓰시는 분들도 구매 하셔도 되겠습니다. 



좋은 점!

1. 디자인이 이쁘다.

2. 갤럭시s7 엣지의 소중한 마이크로 5핀 단자를
안쓰므로써 보호할 수 있다.
(단자를 오래 쓰다보면 유격이 생겨 방수 방진이 취약해 질까봐...ㅎㅎ)

3. 스탠드형이므로 집에서 세워놓고 영화나 DMB나 동영상 시청하기 편하다.

4. 충전 할 때마다 스마트폰에 단자를 꼈다뺐다 안해도 된다.


안좋은 점!

1. 유선 고속 충전보다는 22분 가량 느리다.

2. 무선 고속 충전 시, 환풍구 팬 소리가 아주 작게 들린다.

3. 유선 충전기를 꽂아야 작동한다.

4. 스탠드형인데 스탠드 각도 조절을 하지 못한다.
(작은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는 모양이 좀...ㅎㅎ)


구매 고려 하시는 분들 참고하시고 구매 하세요~


이상 개봉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