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2016년 모바일 시동걸다 "헌터스 어드벤쳐"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소식은 엔씨소프트가 모바일 시장에

시동을 걸었다는 소식입니다.

리니지와 블소 IP를 이용한 게임들은 하반기가 예상되구요.

이번에 첫 시동을 건 모바일 게임은 중국 개발사로부터 퍼블리싱 서비스를 하는 게임입니다.

엔씨소프트가 모바일 시장의 간을 보는 듯 합니다

 

 

 



헌터스 어드벤쳐는 현재 CBT 모집 중 입니다.
위의 주소로 들어가시면 신청 할 수 있으며
장르는 슈팅 액션 RPG 입니다.

사전 예약을 하시면 다이아 1500개와

에픽급 유물 스킬을 주고 있네요.

헌터스 어드벤쳐는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중국 내에서는 유튜브 1억뷰를 돌파하며 많은 기대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엔씨소프트의 전략이 먹힐지는 출시가 돼봐야 알 것 같습니다.

홍보를 위해 페북 홍보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저들과의 소통을 위해 공식카페 가입을 권장하고 있네요~

듀얼 헌터 플레이!
콘이 듀얼 액션을 선보인 후 두 번째 듀얼 이네요ㅎㅎ


다양한 패턴의 보스 몬스터는
조금 새롭게 다가올 것 같네요.
몬스터 길들이기의 무한대전 같은 경우 몇개의 정해진 패턴대로 나오지만, 헌터스 어드벤쳐는 다양한 패턴이라고 하니 몇개나 될지 궁금하지 않습니까?ㅎㅎ

하지만 듀얼 시스템과 광폭모드라는건 넷마블의 콘이 생각나게끔 하는군요.

천명과 같은 게임처럼 스케일이 점점 커지고 있는 추세에 15인 레이드를 채택했네요.

뭔가 벌써 나온 것들을 짬뽕 시킨 듯 하지만, 엔씨소프트가 퍼블리싱을 맡은 만큼, 얼마나 좋은 서비스를 할 지가 관건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이상으로 엔씨소프트의 헌터스 어드벤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