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스 어드벤쳐를 미리 체험하고 싶다면? 중국의 용자대모험 apk를 구해보세요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엔씨소프트의 헌터스 어드벤쳐가 중국의 용자대모험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새로 출시하는 게임은 아니고, 이미 중국에선 서비스한지 1년이나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매출순위가 나날이 떨어지고 있다는 사실인데요~

엔씨소프트가 분석과 리뉴얼을 어떻게 해서 서비스 할 것인지 매우 궁금해집니다.

사실, 매출 순위가 떨어진 게임이라 할지라도
원인 분석을 통해 리뉴얼 작업을하고, 리밸런싱, 경제 체계 등을 입맛에 맞게 수정이 잘 이루어지면 또 다시 치고 올라 올수 있는 기회가 충분히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엔씨소프트가 중국에서 계속 떨어지고 있는 게임을 어떻게 성공적으로 퍼블리싱 할지 진짜 궁금하지 않으세요?

저는 매우 흥분됩니다ㅎㅎ RPG하면 또 밸런싱 아니겠어요?
바로 엔씨소프트는 RPG의 명가였죠~
이미 1년이나 지난 게임을 어떻게 서비스 할지 출시일만 기다리고 있네요~ 
엔씨소프트가 순위를 확 뒤집어놓는 이변을 일으키길 응원합니다.

한국 게임업계 화이팅!

첨부이미지의 출처는 헝그리앱입니다.
필자는 출시하면 플레이해보려고 중국 용자대모험을 해보지 않았습니다.

사진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