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엔투의 모두의마블이 디즈니로 돌아왔다!! "디즈니 매지컬 다이스" 리뷰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오늘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게임은 "디즈니 매지컬 다이스" 입니다.

 

 

넷마블엔투에서 만든 모바일게임 모두의 마블의 글로벌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실제로 게임 방식은 모두의 마블과 똑같습니다.

 

 

 

모두의 마블을 오랫동안 즐기고나서 디즈니 매지컬 다이스를 즐기니, 조금 더 완성도가 높아졌다고 말하고 싶네요!

 

 

그리고 정식 출시를 무려 155개국에 했답니다.

 

 

클래시로얄을 생각해보면 게임 매칭을 통해 여러 나라 유저들과 즐길 수 있었는데!

 

모두의 마블을 여러 나라 유저들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매력있었습니다.

 

 

그리고 모두의 마블이 처음 생기고나서, 운빨로 이길 수 있었던?ㅎㅎ  그런 모마 초창기가 생각나게 해주는 게임입니다.

 

 

 

캐릭터들이 전부 디즈니 캐릭터기 때문에 친근감이 있고, 게임을 즐기는 내내 더욱 더 즐거웠습니다.

 

 

 

 

 

이야~ 게임 로딩 전 어디서 많이 보던 캐릭터들이 나와서 주사위를!!???

 

 

 

 

 

디즈니 캐릭터들이 모두의 마블을 만났다!!

 

 

 

 

 

 

 

 

 

역시 우리의 미키마우스가 가운데서 주사위를 만지고 있어요 ㅎㅎ

 

 

 

 

메인 화면에서만봐도 디즈니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우선 튜토리얼을 진행한 후에!  (하지만 필자는 모두의 마블을 오랫동안 즐겼기때문에 튜토리얼이 지루했다 ㅎㅎ)

 

 

 

 

짜잔~ 먼저 C카드로 처음 받을 캐릭터를 선택해야되요~

 

저는 말레피센트를 선택했답니다 ㅎㅎ  (카드로보면 못생겼지만 캐릭터로보면 완전 귀여워요)

 

 

 

 

 

 

게임에서 승리하면 상자 3개 중 1개를 열어 보상받는 형태였습니다. ㅎㅎ

 

 

 

 

 

 

모두의 마블과는 다르게 마블 게임만 즐길 수 있는게 아니라

 

RPG처럼 맵을 오픈하고, 클리어할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이 있습니다.

 

 

 

 

 

 

 

 

코스튬 카드도 뽑을 수 있어요~

 

 

 

 

자 게임 매칭중입니다. 본격적으로 게임을 해봐야죠!

 

 

 

 

 

어떠세요? 캐릭터랑 인터페이스가 디즈니로 바뀐것 외에는

 

모두의 마블과 똑같죠!?

 

 

모두의 마블 글로벌 버전입니다 ㅎㅎ

 

 

 

 

 

방문자만 뺴고~ 익숙한 룰렛 돌리기

 

 

 

 

 

 

자~ 이건? 푸우가 꿀단지에 진짜 꿀을 찾는 시작지점 +2에 있는 아케이드 게임이에요 ㅎㅎ

 

 

 

 

 

한판이기니 레벨업을 하네요!!  진행도 빠른 것 같고 여러모로 모두의 마블 초창기보다는 업그레이드된 모습이에요

 

 

 

 

사실 몇판 하지는 않았지만 모두의 마블 경험자로써

 

높은 점수로 한판 한판을 이기다보니

 

랭킹 137위에 도달했어요.

 

 

(사실... 오픈한 새벽에 했다는...함정이 ㅎㅎㅎ)

 

 

지금은 쭉쭉쭉 떨어져있습니다 ㅋㅋ 

 

여러가지 게임을 즐기다보니 계속 랭킹을 올릴수가 없겠더라구요~

 

 

 

 

마지막으로 플레이 영상 보시겠습니다.

 

 

 

 

 

 

이상으로 모두의 마블 글로벌 버전! 디즈니 매지컬 다이스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