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7 엣지 "LED뷰커버" 개봉기

안녕하세요. 게임타파입니다.

 

모바일게임을 즐기다보면 자연스레 스마트폰에도 애정이 가게 되는데요!

 

그러다가 삼성페이 이벤트로 LED 뷰 커버를 얻게 되었습니다 ㅎㅎ

 

 

일단 커버타입은 케이스처럼 뒷면도 장착하는 타입이구요. 탈착식 배터리 모델처럼 뒷판을 열고 하는게 아닙니다

 

 

 

 

 

제품 신청할때 갤럭시s7 엣지가 실버였기 때문에 실버로 헀지만~

 

보기보다 실버+실버는 별로 안이쁘더라... 라는 평가를 냈습니다 ㅎㅎㅎ

 

실버이신분들은 차라리 블랙이 더 좋을것같아요

 

 

 

 

 

 

저기 붙어있는건 스티커에요~ 떼어내야 합니다

 

 

 

 

 

 

개봉하고 커버를 열면 카드 1개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구요~

 

완충제로 보호하고있네요

 

참고로 카드수납 공간이 굉장히 약합니다. 막 쑤셔넣거나 긁거나 하지마세요~

 

(한번 넣으면 잘 안빼는 후불 교통카드를 추천합니다)

 

 

 

 

 

완충제를 떼고나면 이런 케이스 타입이 나옵니다.

 

 

 

 

 

전부 살펴보고 장착하여 사용해봤습니다!

 

만약 클리어커버를 쓰고 계셨다면 상당히 불편할 거라고 생각드네요.

 

가장 큰 단점은!! 얼웨이즈온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ㅠㅠ 전면커버가 있기 때문에...

 

하지만 장점도 있어요~전면 보호필름을 보호해주기 때문에 조금 더 깨끗하게 사용하실 수 있고

 

LED로 전화번호마다 불켜지는 모양을 다르게 할 수 있어서

 

누구인지, 혹은 모르는사람인지 열어보지 않고도 알 수 있습니다

 

 

 

총평

 

상당히 괜찮은 제품이지만 쌩폰을 좋아하셨던 분들은 보나마나 불편하실거라고 생각듭니다.

 

커버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추 드립니다!

 

간지 나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